식당에서 샤브샤브 마지막에 죽 먹다가 후드티 끈 끝부분에 있는 플라스틱 나옴… 플라스틱 안에 끈도 그대로 들어가있고 ㅠ
식당에서 죽 값(2,500원) 환불해 주겠다고 하길래 걍 알겠다고 했거든
여기가 1인 샤브샤브라서 각자 냄비에 알아서 해먹는 방식이긴한데 지금 나랑 같이 간 일행 둘 다 배 아프고 설사하고 장난 아니야..
솔직히 다 먹고 마지막에 죽에서 이물질 나와서 기분 잡쳤는데 가게에서 죽값만 환불해 준다는 거 내가 다 환불해 달라고 하면 진상이겠거니 해서 걍 알겠다 하고 나왔는데 나랑 일행 둘 다 지금 배탈난 거 보면 거기 가게에 문제가 있는 게 맞는 것 같걸랑 ㅠ
글서 리뷰 수정하고 싶긴 한데 리뷰이벤트로 고기 받아먹고, 죽 환불까지 받았는데 수정해도 될라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