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T1 야구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걍 야구 인기 하나에 지독하게도 긁혔나 싶음...어...뭐 야구만 관련되면 뇌에 나사 하나 빠진것처럼 똑같은 소릴 하네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진짜 걍 같잖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프로야구 생기기도 전부터 그랬다니까 이젠 뭐라 하기도 그럼 웃기기만 할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냥 불쌍해 얼마나 자랑거리가 없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불쌍하고 안쓰러움ㅠㅠ.. 저렇게 비아냥거려서 자존감 회복은 많이 하셨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ㄹㅇ매번 똑같은 얘기만 함 그럼 야구를 하시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려 그렇게 생각해라~ 하는중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부터 기아두산 정병경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9:03 l 조회 8
티빙 썸네일 왜이래?1
19:00 l 조회 76
와 대구 원정석 스피커도 진짜 소리 크구나 .....
19:00 l 조회 75
진돌 7/4 시구 아니래
18:59 l 조회 26
진돌 시구 아니래2
18:59 l 조회 165
1점도 못낸 팀은 해체하라9
18:56 l 조회 75
요일감각이 없는 백수 김신판
18:53 l 조회 33
서울 사는디 갑자기 비 개많이와1
18:51 l 조회 77
대구 1사 만루
18:50 l 조회 31
서울사는 파니 누나들 잠시 들어와줘요27
18:49 l 조회 142
김진욱 진짜... 잘하네6
18:49 l 조회 148
갑자기 생각이 드는건데
18:48 l 조회 27
아들맘팬들 유독 목소리 큰거 개열받네
18:48 l 조회 78
대구 1사만루
18:47 l 조회 14
티빙 말고 다른 플랫폼에서 중계하는거 어디 건의한다고 못바꾸나
18:45 l 조회 45
도태훈5
18:42 l 조회 99
뉴비인데 다들 직관갈때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가? 13
18:40 l 조회 68
사직 카메라 쿵쿵쿵쿵 거릴 때 있자나6
18:40 l 조회 140
너네 독방은 달글파니 안오면 어떻게해??19
18:37 l 조회 218
올해는 국내투수들이 잘하는것 같아6
18:35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