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영상을 찍고 편집하고 업로드하고 논란이 되고 사과문 같지도 않은 사과문을 "더보기란"에 올리는동안말릴 직원이 한 명도 없었다는게 참 안쓰럽다ㅠ 그러니 리그가 얼레벌레 돌아가는건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