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5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A가 B 출근 안한날에 C한테 욕을 전나함

A 출근 안하는날에 C가 B한테 욕했던거 다 얘기함 

문제 생길까?

고로 C가 나야

대표 사진
익인1
왜얘기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나혼자 알고있기 싫어성
사실 들어줄때도 스트레스 엄청 받았거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가 고마워할거같아? 아님 너만 나가리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케 눈치업는척하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왜옮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들어도최악이야이걸왜전해주지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A랑 B 관계 어떻게 될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처세 진짜 개못하네
나이 어케 먹는거냐 이런 친구들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은 욕한 인간보다 전달하고 이간질 하는 졸렬한 인간을 더 싫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찔렷나보네 ㄷㄷ 말하는거만 봐도 개졸렬한거 같긴한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건 너고~ㅋ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왕따 예약이노 말해봐라 ㅋㅋㅋ 착하게좀 살아~ 개졸렬하게 살지말고 약아가지고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근데 머리가 나쁘면 정치질도 못하긴 하더라 너처럼
감정컨트롤 하나 똑바로 못해서 바로 매장당하는 유형이 딱 너같은 인간임 ㄹㅇ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도 결국엔 똑같은 사람이네 넌 저 사이에서 멀쩡할거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사실 나도 욕 전나했어 같이 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도 깠는데 왜말해? 같이 망하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궁금.. 몇 살이니 쓰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나 지금 A랑 관계 안좋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a b c다 서로 싫어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싫어하는건 아니고 그냥 A가 나 좀 믿고 좋아하는구석이 있어서 편하게 깐건데 A, B, C 관계 다 그냥저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가 b한테 그 얘기를 전달했을때 b 반응은 어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직 얘기 안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와 그럼 걍 가만히 있어 후회할짓하지말고 진짜 그냥 뒷담에 동조하지도말고 말 옮기지도마 너만 망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만히 있으면반이라도 간다는 말 명심해…그걸 굳이 전달해서 너가 더 불리하면 불리하지 이득보는게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A는 나 뭐믿고 험담한거야?..
난 동료 다 적이라고 생각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A한테는 당연히 욕먹겠고 B한테도 좋은 소리 못들을거 같어 그거 전해주는게 오히려 독이될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계 셋 다 이상해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a랑은 아예 끝났다고 봐야지 만약 a랑 아무렇지도 않게 지내면 b가 오히려 너 더 싫어할 거 같아.. 또 b입장에서는 굳이 안알아도 될거 알게된거잖앙 어릴 때만 고맙지 나이들으면 그런것들이 다 스트레스라서 오히려 미울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같은 애들이 젤 문제다 b가 너랑 똑같은 면 고맙다고 좋아라 할거고 그거 아니면 정상적이고 다 큰 어른이니깐 널 제일 싫어하고 기피 대상으로 여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가만히 있어 너 그냥 이간질한 애 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재밋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곳 너무 재미짐
결말이 어케 될지 궁금하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B는 A를 어떻게 생각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저냥인데 뭐 속마음까진 모르겠어
걍 내 생각엔 A 싸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A가 싸패이건 아니건 쨋든 B 입장에서는 C도 그 뒷담에 동조한 사람인걸 알게되는건데 그 누구도 이득보는 사람이 없는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해 내가 b라면 둘다 싫은데 차라리 듣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직장에서 뒷담화는 무조건 마이너스야. 게다가 너가 중간에 끼인거라서 a보다도 욕 더먹을 수도 있음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거만 해결되면 서울살고싶다
19:49 l 조회 2
정보/소식 노동장관 "초과이윤 배분 기준, 정부 아닌 사회적 대화로"[일문일답]
19:49 l 조회 2
형부 잘생겨서 좋아지려그러네 샤갈..
19:49 l 조회 6
좋아하는 다이어트 유튜버 있는데
19:49 l 조회 2
진지하게 일본이 브라질 이길거 같은데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19:48 l 조회 2
지금 길에 사람 많아?
19:48 l 조회 4
망한요리 보면 70%는 적양배추 , 적배추 써서 망함 ㅋㅋㅋㅋㅋㅋㅋ1
19:48 l 조회 7
32살에 1억 모았으면 평균 정도 돼??
19:48 l 조회 5
직장인들 퇴근하고 산책해??
19:48 l 조회 8
방에 에어컨 없는 익들 집에서 어떻게 공부해?1
19:48 l 조회 5
반도체 초과이익 이걸 ㄹㅇ 할건가?
19:48 l 조회 5
서울살면 기회가 더 많아?1
19:48 l 조회 9
이런 핏 나오는 브라 어디 걸까
19:47 l 조회 22
결벽증 있으면 개 못 키움?
19:47 l 조회 7
당근페이로 내가 송금할 때 그 판매자 이름은 모르나??
19:47 l 조회 2
좋아해도 안 뚝딱 거리는 사람 있어? 1
19:47 l 조회 8
헬로키티 디카 색상 하나 골라줘잉❤️🩷1
19:47 l 조회 13
잭다니엘 허니 그냥 먹어도 맛있어?
19:47 l 조회 3
재시익 내일부터 다시 공부시작이다1
19:47 l 조회 9
콜라 안 좋아햇는데 제로 콜라 마시고 입터짐 1
19:4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