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률 극악인건 말고
보통 필기 커트 60인데
어느정도 공부만 하면 떨어지진 않지않나???
나 필기는 산업기사 기사 컴활1급
다 한번에 붙음 머리 안좋은데
+ 그 자꾸 실기 이야기하는데...
실기도 마찬가지야 실기 안썼다고 실기만 걸고넘어져서
본문추가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합격률 극악인건 말고 보통 필기 커트 60인데 어느정도 공부만 하면 떨어지진 않지않나??? 나 필기는 산업기사 기사 컴활1급 다 한번에 붙음 머리 안좋은데 + 그 자꾸 실기 이야기하는데... 실기도 마찬가지야 실기 안썼다고 실기만 걸고넘어져서 본문추가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