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5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KIA 야구 T1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65c~70b라 콤플렉스인데 체구 작은 편이라 티나겠지..
165/46임 ㅠ 욕심 안 부리고 적당히만 키우고 싶은데 티가 아예 안 날 순 없겠다만 또 너무 티나는 것도 싫은 그런 맘이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티나는건 어쩔수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벽 인생이거나 티나는 인생... 뭐가 더 나을까 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절벽이 나아 차라리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난 스스로도 아쉽지만 남친도 수술하면 좋아하지 않을까..아닌가 유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일단 비추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군.. 그치만 내 몸으로 안 살아봐서 그럴지도 몰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ㅠㅠ 지금은 진짜 뭐랄까... 아 있긴 있네 싶은 정도라 한 두컵만 올리고 싶은데 많이 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걍 살아야겠지 근데 다들 작다매 왜 나가보면 내가 세상 제일 작아보임 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나 a컵인데 소신발언하면 뽕있는 브라+붙는 옷 입어서 몸매 매우 좋아보임...ㅎ 옷입은 채론 세상 가슴 커보여도 평균은 대부분 a가 맞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난 패드 있는 거 묘하게 뜨는 느낌이라.. 어디 거 입는지 알러줄 수 있나 혹시 ㅠ 그리고 내 사이즈는 패드 들어가면 죄다 왕뽕 4센치 이래서 부담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65c 입어? a컵 비밀인데 a컵 브라들은 뽕브라 아녀도 기본으로! 대부분 뽕 장착되어 있음 그래서 75b보다 75a 브라 입는게 오히려 커보이더라구ㅎ 리바이스 브라가 뽕 적당하고 좋았어 근데 c컵 사이즈는 뽕이 있을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 안날수가 업서 가슴이 와따시만해지고 싶은거야? 지금도 아예 없지 않을 거 가튼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누가봐도 너무 슬렌더스러운 몸이라.. 패드 없는 속옷 입음 절벽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한컵 정도만 키울수 없나 찾아봤는데 무조건 크게할 수 없듯이 무조건 작게 할수도 없대 개개인 가슴마다 적당한 크기가 있다더라ㅠ 자연스러운건 지이가 좋다던데 진짜 일부만 생착(?)되고 시간지나면 빠진다함 애초에 이식할 지방도 없어서 포기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난 아직 제대로 찾아본 적은 없는데 가슴수술이 만족도 1위라고 하기도 하구 뭔가 너무 밋밋햐 몸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70b면 과한 욕심만 내지 않는 이상 티 안남 자산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인티는 성형 인식 안좋아서ㅎㅎ 여기 말고 다른 곳 가서 묻는게 나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드 갱신해서 새카드왔는데
15:32 l 조회 1
평일에 퇴근 후 친구 또는 애인이 산책 나가자고 하면 어느 때가 좋아? 111222
15:32 l 조회 2
99년생이고 오늘 처음 가다실 9맞았는데 총 2번만 맞아도 돼?
15:32 l 조회 2
오늘 주가 하락 원인 애플에 분노하는거 ㅋㅋㅋㅋ 아 개웃김
15:31 l 조회 4
알바 2주에 한두번씩 지각하는데 찍혔을까ㅠ
15:31 l 조회 2
블라우스 무슨 색 사지??1
15:31 l 조회 14
남자들은 여자가 카톡 프사없는거 별로 안좋아하나?2
15:31 l 조회 9
나 예전에 세후 160이었는데 서울 광진구 자취했음3
15:30 l 조회 14
얘들아 나 산부인과 가야되는데.. 2
15:30 l 조회 9
퍼티
15:30 l 조회 4
사회복지 실습 1
15:30 l 조회 5
내가 좀 사오정짓 하긴 했는데 컨셉이냐고 진지하게 묻는 앤 뭐지..
15:30 l 조회 5
최종합격해서 입사 의향 있나고 전화왔는데 5
15:29 l 조회 29
나 동남아 극혐하는데 ㅋㅋ 포르투갈 보다는 쿠룸이 훨 낫네
15:29 l 조회 7
살쪗다고 하는 사람들 보면
15:29 l 조회 11
아 늑대인간 성중독자와 치료자는 왜 유튭 풀버전 없음
15:29 l 조회 5
왜 남자들은 군대 처우 개선해준다하면 다 반대함?
15:29 l 조회 9
이브로쉐 올영 오특 떴당 살 사람 ㄱㄱ
15:28 l 조회 6
월 500에 55살려면9
15:28 l 조회 15
여잔데 전과해서 5학년? 한다는데2
15:2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