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5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잡담] 난 mbti 보면 내 남편한테 정떨어지는 짓 참 많이했다 싶어 | 인스티즈

[잡담] 난 mbti 보면 내 남편한테 정떨어지는 짓 참 많이했다 싶어 | 인스티즈

남편이 잇프피 잇팁 번갈아 나오는데

사친이었을 시절부터 남편한테 뜬금없이 전화해서 놀자하고

일방적으로 약속 잡고 집 밖으로 나오게 만듬 ㅋㅋㅋ

연애때도 영화 보면서 질질 짜고

유튭 보면서도 자주 슬프다고 질질 짬 ㅋㅋㅋ큐ㅠㅠ

데이트하면 옆에서 끊임없이 쫑알거리는게 디폴트고

오늘 뭐해? 무슨 일 있었어? 잘 잤어? 뭐 먹었어?

이런 카톡 매일 보냈거든 ㅋㅋㅋ

mbti 보면 남편이 나한테 정떨 정도가 아니라

아예 손절했어야 하는게 맞는데

어떻게 결혼하고 살고 있을까 🤣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진짜 사랑하나봐 나였으면 손절했어 진짜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쫑알 쓰니 귀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말이 진적에 손절당했어야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답장도 꼬박꼬박 잘 보내고
내가 까먹고 안물어보면 오히려 나한테 물어봤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 보니까 감동이네
몰랐는데 나한테 많은 노력을 하고 있었구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다른건 다 날 좋아해서 그런거라고 이해하는데 당일약속은 진짜 나 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잇팁 잇프피 반반 나오는데 좋아하는사람이 그러면 웬만하면 안귀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뜬금만나는거 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좋아하면 다 상관 없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기준 징징 거리지만 않으면야! 근데 자체 에너지 적어서 방전 빨리 될수있음.. 남편 찐사 맞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지금이야 매일 살 붙이고 있으니 내 텐션+성격에 적응해서 괜찮은데
연애땐 솔직히 좀 버거웠다더라고 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예외야 엠비티아이 불문하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친이었을 때도 저랬어서 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잇팁인데 쓰니 본문은 ㄱㅊ은디 ㅋㅋㅋ 일방적으로 약속 잡은 건 좀 싫긴한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면 참고 만날만 하고 짤에 있는 울면서 연락오는 경우는 내가 달래줘야해서 별로인 거라서 걍 영화나 유튜브 보고 우는 건 얘가 공감해서 우는가보다 하고 냅두면 돼서 괜찮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그닥 별로다 느낄만한 포인트는 아니었나봐 다행이다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여름 날씨 일시적인건가?
7:18 l 조회 1
넷플릭스 4인 공유 요즘 안돼?
7:17 l 조회 2
아 연애생각 없는데 소개 왜 받겠다했지 아
7:16 l 조회 4
단쉐에 두유? 우유?1
7:16 l 조회 4
일찍 인난 익들 !! 텀블러 골라조 !!!!!!4
7:14 l 조회 32
어우 토익 보러가야되는데 너무 졸려
7:13 l 조회 8
7월 15일이 초복이네
7:12 l 조회 7
인생 힘들다
7:12 l 조회 6
요즘의 한국 날씨가 원래 유럽의 여름 날씨랑 비슷하대 겁나 쾌적하자나...6
7:12 l 조회 45
하....... 감기+생리
7:10 l 조회 8
미국에서 살고싶어욘1
7:09 l 조회 21
2월 졸업이면 공백기 셀 때 2월부터 세는 거 맞지..?1
7:06 l 조회 27
흠뻑쇼 처음인데 스탠딩 들어가면 그 안에서2
7:06 l 조회 35
너넨 주6일 회사같은거 다니지 마라...
7:05 l 조회 43
뚱뚱하고 얼굴못생기면 1조가잇어도 노잼일듯8
7:05 l 조회 84
버스 타고 강릉 가는데 멀미약 안 샀음2
7:04 l 조회 7
서로 갉아먹는 관계라는 거 이해돼?7
7:03 l 조회 52
타투 가격 어떤지 봐줄 사람..
7:01 l 조회 13
167 52이면 워너비 스펙임?2
7:01 l 조회 29
시어머니가 가방사라고 천만원 주신다던데…3
7:01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