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가 그런것같은데 내 전남친도 엄청 칭찬했었고 자기 이상형이라고도 했었음. 그리고 어딜가나 호감사는것같고 울 엄마도 예쁘다고 그러고 좋아하셔ㅋㅋ 엄청 예쁘진않고 하얗고 호감상에 리액션이 좋아서 그런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내 친구가 그런것같은데 내 전남친도 엄청 칭찬했었고 자기 이상형이라고도 했었음. 그리고 어딜가나 호감사는것같고 울 엄마도 예쁘다고 그러고 좋아하셔ㅋㅋ 엄청 예쁘진않고 하얗고 호감상에 리액션이 좋아서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