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남경이 어쨌든 의사라서 갑질할수 있었던걸 마지막엔 에피소드로 넘기는 느낌이 너뮤 찝찝하고김사비도 어쨌든 하면 안될짓을 한건데 마지막에 훈훈하게? 풀어내는걸로 나오니까 좀…. 뭔가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