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온지 이제 3주쯤 되는데 아직 일 배운 건 없어서 걍 앉아만 있는 중임…
맘에 안 드는건 자리마다 파티션이 없고 내 자리 통로쪽이라 사람들 지나다닐 때마다 겁나 불편함 ㅠㅠ 화들짝 놀랄 때도 많고…
팀장님은 우리 팀 사람들한테 반말하심 ㅋㅋㅋㅋ ~야 너, 니, 다양하게 부르셔 ^^… 들어온지 이틀 됐을 때부터 반말하시더라
글구 돈도 딱 최저시급임 … 세금 떼가면 180후반…? 주는 듯 ㅎ 전에 인턴으로 일했을 때보다 적게 주는 것 같아 ㅠㅠ

인스티즈앱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