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 많이먹어서 각성 제대로 되어있는데 계속 폰만 해서 걍 이럴거면 잠이나 잘까 싶은데 지금 자면 백퍼 늦잠자게 될 것 같긴 함
걍 지금 깨어있을때 몰아서 팍 하고 내일 낮잠을 자는게 나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카페인 많이먹어서 각성 제대로 되어있는데 계속 폰만 해서 걍 이럴거면 잠이나 잘까 싶은데 지금 자면 백퍼 늦잠자게 될 것 같긴 함 걍 지금 깨어있을때 몰아서 팍 하고 내일 낮잠을 자는게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