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5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7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남자답게 아침러닝하구왔다던가
에잇 가오상한다던가(이건 장난식으로많이해)
그리고 이별사유까지돼?

대표 사진
둥이1
ㄴㄴ 귀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개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시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가오 이런 말은 좀 싫어하긴 함ㅋㅋㅋㅋㅋ이별 사유는 아닌데 팍식 포인트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ㅇㅇ 애초에 저런말하면 나랑 결 안 맞는 거라 친해질 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넘싫어 그런말을 왜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남익인데 친구처럼 편해진 썸녀한테 남자가 ㄲㅊ떨어지게 무슨 제로콜라야 ㅇ지ㄹ 하다가 최근에 손절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럴만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가오 이런건시러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다른게 ㄱㅊ으면 넘길만한 얘긴데 그게 자주고 좀 진심같으면 싫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음식점 이름 오빠의대패두루치기~ 오빠찌개 남자의돈까스 이런거도 짜치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웃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ㄴㄴ귀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가오 단어 웃김ㅋㅋㅋ 일부러 웃기려고 쓰는거알아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을 때만 좋은 커플
1:30 l 조회 9
남익인데 너무 매력이 없는데 어쩌지2
1:30 l 조회 11
애인이랑 텔 어케 가야돼 처음에4
1:27 l 조회 34
연애 고파서 사진 맘에 안 들어도 홧김에 소개팅 받았는데1
1:26 l 조회 14
여름휴가 내내 친구랑 놀러가는거 이해 가능?
1:21 l 조회 10
애인 성향이 나랑 잘 안 맞아서 헤어지고 싶은데 날 잘챙기고 좋아해줘1
1:18 l 조회 14
서운한게 많은 사람이 더 좋아하는거야?8
1:16 l 조회 39
헤어졌다 너무 힘들다… 5
1:14 l 조회 25
이별 다시 만나고 싶은 맘은 없는데 대화는 해보고 싶은 것도 미련이야?3
1:09 l 조회 41
이십대는 구멍만 있으면 남자가 온다고3
1:06 l 조회 86
남자 키가 그렇게 중요해?10
1:04 l 조회 66
옛날엔 시도때도 없이 보고싶다고 했는데
1:00 l 조회 29
애인이 찐친들한테 내가 철이 있다고 칭찬했대 4
0:58 l 조회 26
너네 주변 이성 보면 순하게 생긴 사람이랑 사납게 생긴 사람 중1
0:54 l 조회 41
소개팅 상대랑 톡하는데 6
0:42 l 조회 48
아니 근데 연애 진짜 어떻게 하는거임7
0:34 l 조회 145
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28
0:32 l 조회 652
진짜로 단기연애가 후유증 더 쎈거 같아?6
0:29 l 조회 76
나는 눈이 높은 편은 아니다<< 애인이 이런말 하면 기분 나빠?6
0:29 l 조회 53
카톡으로는 말투나 연락 패턴이런거 ㄱㅊ아도 실제로는 별로일수도 있나….. 1
0:2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