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스윗한 사람 많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아니!! 나도 어제 깔았어 사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심해,,,,,,,,내가 지금 남친 소개팅어플로 만나서 잘 만나고있는데
그 전까지 스윗한척하는 돌아이들 넘 많았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조심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첨부터 진심이 되지 않길 바랄겡,,,,,
난 주변에 이성친구도 많기도해서 남자 보는 눈을 좀 키운 상태였오
거기서 연애할 생각이면 꼭 사람 보는 눈 키우고 만나...!아침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해줘서 고마워 사실 솔로인지 너무 오래됐는데 이성 만날 기회는 없기도하고 무심코 깔아본거긴하거든 ㅠㅠ 좋은남자의 기준은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만남부터 스킨십안하는 사람
그리고 말하다보면 싸한 그 느낌이 없는 사람.
싸함이 진짜 과학이당,,,,,
난 주변에 친구는 많은데 그 친구들이랑 전혀 상관없는 사람 만나고싶어서 했던거거든ㅋㅋㅋㅋㅋㅋㅋ
싸한거 잘 느껴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어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소개팅어플이나 랜챗 하는 사람 보면 난 좀 신기함 아무신상도 모르는 사람이랑 연락하고싶나..? 주변친구들이랑 연락하는게 훨씬 편하고 재밋지않나.. 신상불분명한 사람이랑 연락하고 만나는거 자체가 진짜 이해못하겟음.. 내친구가 한다면 손절칠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변에 이성이 없으니까 그러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주변에 이성없음 해봣자 사친 한명이 다야 그래도 사회생활하면 꼬이게 되잖아 학교만 다녀도 이성생기고 알바에서도 이성생기고 회사다니면 친구소개받거나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플까지 써가면서 이성 만나야하는거자체가 이해안됨.. 방송만 봐도 어플만남한 사람들 보면 다 최하위 사람들 밖에 없던데 그런사람들 볼 바에 굳이..? 그리고 사회생활만 하면 사람만나는 곳은 많은데 사람 만날데 없다는것도 이해안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극여초인데 직장에 20대 나 혼자고 나머지 50대이심.. 사회생활해도 없고..ㅋㅋㅋ 만나도 소모임 통해서 모임 나가는 거면 어플통해서 모임에서 만나는 거고ㅋㅋㅋ 소개팅 시켜줄 지인도 없는뎅 어떻게 만나~ 사친도 없음~ 너도 너무 너 입장에서만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오ㅎㅎ 어플 사실 굳이 싶긴 한데 그래도 만날 데도 없고 친구들한테 소개팅 해달라해서 만나도 막상 애프터 하기는 그런 사람들이라 괜히 친구들한테도 미안하고 그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니까 그렇게까지햐서 이성을 만나야하는게 이해가 안됨.. 그리고 윗댓에도 말햇지만 어플만남하는 사람들 다 외모 성격 다 최하위던데 그런사람을 만나고싶고 내 지인으러 두고 싶음..? 난 절대 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에게
어우 알았오~~ 이해 안 되면 어쩔 수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에게
나중에 부모님이나 친구한테는 뭐라 소개할래? 어플로 만낫다고? 잘생각해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에게
난 결정사에서 만나서 괜차나~ 나는 그냥 어플을 이해한다는 말이지~ 너는 이해도 안 된다며ㅎㅎ 사실 결정사나 어플이나 나는 다를 바 없다고 생각해 돈이 들어가냐 안 들어가냐의 차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에게
결정사도 똑같다고 생각해 난 충분히 사회생활만 하면 어디든 만날수잇는곳 천지라고 생각해서 생각보다 어느 소속에 들어가도 평균이상인 남자 한명이상은 잇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에게
그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외모 괜찮은 사람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정사에 돈 쓰지말고 그냥 한국도 앱이나 활성화 됐으면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말랭이 vs 오징어 젓갈
17:26 l 조회 1
20대 애들아 다들 연락하고 지내는 친구 몇명 정도 있나
17:26 l 조회 2
Ai 교육시키는게 중요하긴 하네..
17:26 l 조회 2
까르보나라에 계란후라이 어울리는 조합 맞아?
17:26 l 조회 4
??우리 축구 탈락임???아직아니지않나?? 1
17:26 l 조회 4
와 사촌 연애기간 진짜 길어
17:25 l 조회 12
부동산 알못이라 그러는데 오피스텔 매매는 왜 말리는거야?1
17:25 l 조회 6
올영 알바 있어?? 내가 아까 산걸 반품하고 2개 사고싶은데1
17:25 l 조회 13
서른 중반에 집에 일 생겨서 겨우 마련한 집도 팔고 돈도 죄 땡겨쓰게되고 그런 경우가 있나
17:24 l 조회 8
인천공항 무료 와이파이 돼?
17:24 l 조회 5
오늘 내 저녁 닭가슴살토핑 바질페스토파스타
17:24 l 조회 5
공감 능력도 지능순이다 ㄹㅇ
17:24 l 조회 20
낼 모레면 수습 끝나는데 너희 같음 계속 다님?? 1
17:24 l 조회 6
아 상한우유먹은듯..2
17:24 l 조회 6
티빙 털린 이메일주소 다른 사이트에서 해킹당함 ㅋㅋㅋ1
17:24 l 조회 5
소파에 누워서 선풍기틀고 하늘에 구름 떠다니는거 구경하니까 평화롭다
17:24 l 조회 2
남자들은 진짜 본인이랑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듯13
17:23 l 조회 41
나물요리에3
17:23 l 조회 8
실제 근무도 안해보고 연수원 끝나고 지사 발령받고 바로 퇴사하는거 에바야?2
17:23 l 조회 7
짬털 좀 수북?..한 익들 비키니 입을 땐 왁싱함??1
17:2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