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고 바람핀 사람은 또 핀다는거 알고있는데 그때 당장 헤어질 수 없을 것 같아서 용서해줬어

근데 조금만 연관된 얘기가 나와도 예민해지고 힘들어지는데 괜찮아졌다면 언제쯤 괜찮아졌는지 알 수 있을까?

나는 반년 좀 넘게 지났어

대표 사진
둥이1
절대 안괜찮아져 헤어질 수 없다면 그냥 만나는 수 밖에 없어 그러다가 웃긴건 지가 차더라 내가 그거 때문에 힘든게 죄책감든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이기심의 끝판왕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안괜찮아져서 계속 ㅈ.ㄹ하다가 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차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괜찮아 질리가 없으니까 다들 바람 용서안하고 헤어지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안괜찮아져서 헤어졌어 다 똑같은 말 하는 이유가 있어 쓰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보네 약간의 희망도 품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진짜 정신병걸릴것같아서 매일 울어서 헤어졌어 근데 그러면 걔가 엄청 잡을거거든? 그냥 헤어져 너를 위해 너가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안 괜찮아짐. 나 예전에 한번 그랬는데 난 내가 차긴 했는데 사람이 겁나 예민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년 넘었는디 아직도 안괜찮음. 여행 간다하면 의심부터 함. 정상 아닌거같아서 헤어질라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핀 사람 또 핀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초반에는 미안해하더니 나중에는 자기가 질려서 헤어지자고 하더라고
힘들겠지만 꼭 헤어져
난 진짜 시간 되돌리면 절대 다시 안 만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람 그거 못고친다........뒤에서 어플 엄청 하고 디엠하고 조용한채팅방에 여자애들 넣어놓고
잔다하고 나가서 클럽가고 헌팅하고ㅋㅋㅋㅋㅋ걍 나만 정신병 걸리고 그럼
앞에서는 엄청 잘해줘 ㅋㅋㅋㅋㅋㅋㅋ내가 몰래 안봤으면 절대 몰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댓글만 봐도 화병남,,, 왜저렇게까지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안괜찮아짐... 상대는 내가 언제까지 미안해해야하고 언제까지 죄인이어야돼? 이런 마음이 생기고.. 그런 마음이 드는 상대가 괘씸해지고 너는 또 보상을 원하게 되거든 너가 너 스스로를 갉아먹고 있다고 보면 돼

어떤 커뮤에서 애인이 딴사람이랑 잤다는 글에 엄청 좋은 댓글이 써져있었거든.
상대는 가까이서 보면 근처의 쾌락을 쫓는 사람이고 멀리서 보면 네 기분까지 생각이 미치지 않는 사람이다. 받아들이기 더 깊은 관계가 아니라 지금 알게 되었다는데에 초점을 두고 털어버려라 라고 하니 글쓴애가 상대가 미안하다고 울었다고 근데 나도 너무 사랑해서 헤어지기가 힘들다 글 남겼더니 사람은 원래 진심이 여러개라 그 친구 말도 진심이기는 할거라고, 근데 우리가 사탕이 먹고 싶다고 가게에서 사탕을 훔치지 않듯이 사회적인 룰이 있는 건데 네 애인은 그 룰을 깨는 사람이라는 거지 사탕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훔쳐 먹었다고 하는 건 넘어갈 수 없는 문제잖아 너는 꾸준히 의심하게 될거야 스스로 좀먹으면서..

나는 애인이 아닌 남편이었고 결혼 5개월차에 1년이 넘게 바람을 피웠다는 걸 알게 됐어
처음엔 용서해줬는데 내가 너무 힘들더라고... 나 그때 맘고생으로 살이 엄청 빠졌었거든 ㅎㅎ 그래서 그냥 헤어지자고 했고 헤어지니까 후련해서 좋더라고
그 전남편은 결국 그 바람핀 상간녀랑 다시 연애하고 그래서 용서안하길 잘햇다 생각하고 소송까지 해버렸거든
몇살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천천히 놓아줘 너를 위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16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1
4:41 l 조회 14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1
4:40 l 조회 17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4
4:37 l 조회 11
외롭다
4:28 l 조회 8
istp 남자 심리 질문 1
4:19 l 조회 15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1
4:08 l 조회 24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5
3:40 l 조회 71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2
3:18 l 조회 44
내가 하고 싶은 연애1
2:56 l 조회 28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31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5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1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27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47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3
2:36 l 조회 51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59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6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44
짝사랑 끝1
2:18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