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7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나같은 사람 있으려나… 6주만에 한국간다..ㅋㅋㅋ 해외에서 살아보는게 로망이였는데 음 여행은 여행일때만 즐거운거였어 막상 살려니까… 살고싶지않더라 음식도 그렇고 집도 가족도 그렇고ㅜㅜ 
대표 사진
글쓴이
영어는 의사소통 문제없음.. 근데 막상 해외에서 사려니까 이질감 느껴지고 한국이 넘 그리워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쓰니처럼 갔다오는게 미련없어서 좋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 수 있지 외국살이 힘들지만 특히 첨이 더 힘들긴한듯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도 여행으로 오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나라에 애인이나 친구 많으면 재밌는듯
혼자 살아야되면 노잼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게 클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럴수도 있징 내 동생도 해외 갔다가 금방 돌아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로망이 사라졌어ㅋㅋㅋ 해외에서 살아보는게 평생 꿈이였는데 이젠 그 로망이 사라져서 좋다(?) 이젠 여행으로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생했당 조심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ㅜㅜ 어디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ㅋㅋㅋ 나아는 사람도 한달정도 있다가 다음주 돌아온다던데 생각보다 많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친오빠 캐나다 워홀 갔다가 반년도 안 돼서 돌아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는 뭐였어 나같은 이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ㅠ 당시에 오빠가 캐나다에서도 제일 추운 동네로 가서 너무 힘들었대 말로는 이렇게 하는데 적응하기 힘들엇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날씨도 엄청 많은 영향끼침… 비 2주넘게 하루죙일 오는데 진짜 우울해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포기할수있는거도 용기야 한국에있었으면 못느껴봤을 감정이잖아 고생많았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홀간다고 몇년전부터 난리난리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맞는다는 것도 직접 깨닫고 포기하고 다시 돌아오는 것도 용기야!!! 잘했어 ㅋㅋㅋ 한국에서 하고 싶은 거 해볼 수 있는 걸 찾아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출장으로 시드니 2주 갔는데도 부모님 보고싶어서 울었음ㅋㅋㅋㅋ큐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잘 맞아서 워홀 3번 갔는데 내 친구도 호주 갔다가 반년만에 돌아오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주변에 워홀 갔다가 돌아온 사람만 3명임 ㅋㅋㅋㅋㅋ 쓰나 괜찮아~! 도전을 한 것 자체로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우울해서 힘들었대ㅠ 자유를 갈망해서 갔는데 막상 현실에 낯선 타국에 혼자 덩그러니 있으니 외롭고 힘들었나봐
다들 3~4주 만에 돌아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그럼~~~ 도전한 쓰니 정말 멋있어~ 남들은 막연하게 하고싶다라며 꿈꾸기만 하지 실행할 생각조차 못하는데.. 부딪혀본 쓰니 정말 대단해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한텐 그냥 다 대단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번 갔다와보고 싶당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갔다온것만으로도 경험하고 좋은듯! 안갔으면 안간거대로 아쉬웠고 생각났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경험치가 쌓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런 사람들 엄청 많다던데 그렇게 한번 경험을 해본 것도 좋은 경험인듯 나도 함 다녀와보고 싶은데 시기가 애매해서 걱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생각해보면 6주도 겁나 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워홀은 아니고 유학이었고 거기서 취업할 생각으로 출국했는데 현지 친구들도 많고 성적도 괜찮았던 거랑 별개로 그 나라 사람들 타고난 성정이라고 해야 하는지 암튼 너무 안 맞아서 거기서 취직할 생각 접고 졸업하자마자 칼같이 귀국함ㅋㅋㅋ 나는 살아보기 전까지는 그 나라랑 내가 진짜 잘 맞는 줄 알아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외국사람들 다 외향적인 성향이라 뭔가 적응이 어려워? 친해지기 어려운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돌아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도 해외로망있는데 실전은 다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냐 그냥 뭔가 아무리 노력해도 섞이지 못하는 이방인의 느낌이 있음... 지금 이민 3년째 이민 왔는데 1년 동안 우울증 걸릴 정도로 힘들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생했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야.. 나도 지금 캐나다워홀 와있는데 너무 돌어가고싶거든.. 간다고 엄청 난리쳐놨는데 돌아가는것도 그렇고 무섭고..ㅠㅜ 마음이 어땠어? 나 너무 힘든데 돌아가도 괜찮을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지하게 일본이 브라질 이길거 같은데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19:48 l 조회 1
지금 길에 사람 많아?
19:48 l 조회 1
망한요리 보면 70%는 적양배추 , 적배추 써서 망함 ㅋㅋㅋㅋㅋㅋㅋ
19:48 l 조회 1
32살에 1억 모았으면 평균 정도 돼??
19:48 l 조회 1
직장인들 퇴근하고 산책해??
19:48 l 조회 1
방에 에어컨 없는 익들 집에서 어떻게 공부해?
19:48 l 조회 1
반도체 초과이익 이걸 ㄹㅇ 할건가?
19:48 l 조회 4
서울살면 기회가 더 많아?
19:48 l 조회 5
이런 핏 나오는 브라 어디 걸까
19:47 l 조회 19
결벽증 있으면 개 못 키움?
19:47 l 조회 4
당근페이로 내가 송금할 때 그 판매자 이름은 모르나??
19:47 l 조회 2
좋아해도 안 뚝딱 거리는 사람 있어? 1
19:47 l 조회 6
헬로키티 디카 색상 하나 골라줘잉❤️🩷1
19:47 l 조회 10
잭다니엘 허니 그냥 먹어도 맛있어?
19:47 l 조회 3
재시익 내일부터 다시 공부시작이다1
19:47 l 조회 7
콜라 안 좋아햇는데 제로 콜라 마시고 입터짐 1
19:46 l 조회 5
치킨 한마리 넘게 먹고 50분 정도 걷고 왔다2
19:46 l 조회 12
머리 예쁘게 하고 다니고 싶은데 어떻게해야해?2
19:46 l 조회 15
여자도 예쁜 여자 좋아하는듯
19:46 l 조회 11
남편 연봉 2억 나는 공무원 준비중... 인데
19:4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