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주변에 있는 축구팬이랑 야구팬이 자기 경기 보러가자는데 무슨 재미인지 잘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모르면 안가늨거지 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야구는 잘 몰라도 그냥 그 분위가 재밌어 ㅋㅋ 나도 야구 모르는데 그냥 즐기러 가끔 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원가 같은거 잘 몰라도 재밌어?? 덩그러니 있기 좀 그래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나 하나도 몰라 ㅋㅋㅋㅋㅋㅋ 그냥 먹고 사람들 박수치면 따라치고 ㅋㅋㅋㅋ 그 응원존 말고 그냥 좀 떨어진곳 앉으면 ㄱㅊ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구는 응원가 잘 몰라도 옆에서 보다보면 슥 외워질걸 동작이 어려운게 아니라서ㅋㅋㅋㅋ근데 꼭 응원 안해도 돼 그냥 맛있는 거 먹으러 간다 치고 함 가봐도 괜찮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야구 룰도 잘 모르고 응원하는 팀 없는데 친구 따라가면 재밌더라 ㅋㅋㅋㅋㅋ 맛있는 거 먹구 친구한테 물어보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주변에도 야구나 축구 안 보는 사람들 많지만 야구 직관은 한 번씩은 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딱 생각이 그랬는데 얼마전부터 야구팬되가지고 아직 응원가랑 선수들 룰 파악중이당
나름 재밌엉 축구는 아예 모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얼공해서 난리난 다이어터 유튜버래24
06.24 22:25 l 조회 2987
퇴근하고 집 와서 다들 뭐해?1
06.24 22:25 l 조회 8
저기 버스에서 물설사 터졋다는 익 저분 오늘 실제로 봄...9
06.24 22:25 l 조회 785
사주카페 가본 익인 있나??1
06.24 22:24 l 조회 13
케이에프씨 맛잇다며.. 3
06.24 22:24 l 조회 25
원래 13살은 애기취급하면 싫어할 나이대인가?3
06.24 22:24 l 조회 28
온몸이 좀 저릿하고 아픈게 몸살인가?
06.24 22:23 l 조회 5
근로장려금 얼른 궁금해ㅠㅠㅠㅠㅠㅠ1
06.24 22:23 l 조회 67
화장 진짜 도자기처럼? 뽀송하게 다니는 사람들 비법이 뭘까 16
06.24 22:22 l 조회 693
16년 알고 지낸 친구 정털린다3
06.24 22:22 l 조회 76
돈 없으면 자식 안 낳았으면 좋겠다4
06.24 22:22 l 조회 31
학점 진짜 많이 올렸다..
06.24 22:22 l 조회 17
요즘 운동 끝나고 집에 와서 티코 2개 먹거나 양심상 카페에서 아이스 라떼 먹을 때 행복해3
06.24 22:21 l 조회 9
타부서 남자 상사가 내가 일하는거 빤히 쳐다보는데3
06.24 22:21 l 조회 25
아니근데 홍콩은 원래 중국땅 아님?
06.24 22:21 l 조회 11
보통 취준 3개월 잡으면 자금 얼마정도 필요해?2
06.24 22:21 l 조회 29
너네는 남사친 여사친 있다생각해?7
06.24 22:21 l 조회 66
너네 인스타로 남자 만나는 거 어떻게 생각함 4
06.24 22:21 l 조회 23
이옷삿는데 넘 정핏인데ㅠㅠㅠ 반품하고 한치수 큰거살까ㅠ
06.24 22:21 l 조회 41
디즈니플러스 이거 왜 이러징
06.24 22:20 l 조회 5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