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롯데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해도 좋지않아 
사랑해라는 말도 걍 의무적으로 해..
그리고 만나도 막 좋지않구 요즘에 솔로가 더 좋아보여
얘 사귀기 전에 내가 썼던 일상 블로그 글같은거 보는데 내가 너무 재밌게 살구 나답게? 살앗더라
분명히 저저번주까지만해도 이렇지 않았거든? 근데 갑자기 저번주부터 이래
헤어져도 슬프긴한데 솔직히 그정도 후폭풍이 올거같지 않아
이거 권태기증상인가?? 아니면 그간의 정을 다해서 헤어질때가 온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권태기 맞는거같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이렇게 갑자기 오나..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일 되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00일 좀 넘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지금 딱 이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힘들때 하는말 있어?
0:39 l 조회 1
근로장려금 25일 지급이야?
0:39 l 조회 1
진짜 회사 다니기 싫어서 눈물 나와
0:39 l 조회 3
오 직잭 들어갔더니 진짜 백원에 파네
0:38 l 조회 18
나는 사소한 걸로 인류애가 채워져ㅎㅎ
0:38 l 조회 3
남자들은 성괴라도 이쁘면 좋아해? 3
0:38 l 조회 11
직장인인데 가계부를 안쓰는 사람도 있더라
0:38 l 조회 6
스페이스X 나락가는데...?3
0:38 l 조회 15
강의 같은 수업 듣다가 강사랑 눈 마주치면 어케함?
0:38 l 조회 9
흉터 메디컬 타투 해본사람?
0:38 l 조회 5
나 내차 주유구 기억하는거 좀 얼탱이 없음
0:37 l 조회 11
이거 불법 아니야?4
0:37 l 조회 18
인생 너무 어렵다1
0:37 l 조회 12
대구익인데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놀러가지 6
0:36 l 조회 13
이정도로 불장인적이 있었어? 2
0:36 l 조회 26
대기업 퇴사를 몇 달 째 고민하고 있어2
0:36 l 조회 17
하닉 탄 사람들 무서워할 필요가 없는게1
0:36 l 조회 33
낼 흰바지 입을가 흑청바지 입을가
0:36 l 조회 3
가족들 다 골수뽑아 뒷바라지 해줬더니 해외가더라
0:36 l 조회 16
본가 사는 직장인 익들아 3
0:35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