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술안마시면 한명이 몰아서 결제하고 나중에 나눠내는데

술만 마시면 다 취해가지고 뭐 누가사고 또 택시비는 누가내고 정신없게 되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다엔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톡에 올려서 정리해서 엔빵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보통 1차는 내가 2차는 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명이면 어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우리는 보통 내는 사람들이 냄...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엔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결제했던거 단톡에 올려서 다 받아냄. 택시비는 빼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택시비 할증붙어서 엄청 나오던데
자리옮길때 거의 택시타거든
택시비 빼는 이유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갈때외엔 택시를 안타서. 그 동네에서 다 마시는데 마시다가 다른 동네로 옮기다니 특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조건 한명이 다 계산.. 여러명이사 나누면 헷갈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톡에 정산하기로 엔빵~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기계식 키보드 써도 돼?
11:39 l 조회 1
와 아빠 할아버지 생신인데 선물 좀 주라고 하고 앉아있네
11:39 l 조회 2
생리기간 전부터 어지러움 있는 사람 있어? 3
11:38 l 조회 2
선글라스는 진짜 필수다 눈이 아려1
11:38 l 조회 3
내가 예민한 편인가?
11:38 l 조회 6
내가 예민한건지 봐 줄 익인들?
11:38 l 조회 12
배민 차선 추월해서 오는데 뭐지2
11:37 l 조회 11
남익들아 안좋아해도 헤어질때 울수있어?1
11:37 l 조회 13
환율 어카냐 2
11:37 l 조회 14
우리 커플만.. 여자 쪽이 숙소 다 찾고 그러니...3
11:36 l 조회 20
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명이 앙쥬래2
11:36 l 조회 23
핀터레스트에서 옷 참고 어디서 삼??
11:36 l 조회 9
단수됐는데 밥 뭐해먹지
11:36 l 조회 5
하닉 왜 곡소리나?1
11:36 l 조회 33
오늘은 날씨 별로 안덥다
11:35 l 조회 4
자면서 위로 발 꼬고 자는데 이거 안하고 싶으면??1
11:35 l 조회 13
환율,물가때매 가격인상한댔다 극우몰이당하고 사과문 쓴 뚝딱이형1
11:35 l 조회 14
약국에서 파는 피임약 먹고 겪어본 부작용 있어?11
11:34 l 조회 25
보통 폰 바꾼곳에서 케이스랑 액정 해주나?1
11:34 l 조회 7
하 근데 진짜 친구 만나는 것도 잘 맞는 타입이랑 가야 되는 것 같아3
11:3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