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꽤 잘범
4개월차 세후 290..역시 성형외과 유명한데는 짤짤함
대표 사진
익인1
대박 거기 고스트닥터 없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음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되려면 자격증 뭐 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없어도되는구나..??
코디=상담해주는 실장이랑 역할 다른거지? 데스크 말하는거야?? 나도 해보고싶었어서 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스크고 보통 코디하다가 상담실장 테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신기하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디는 기본급에 실적만큼 인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디는 실적없음 기본급에 인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디랑 실장이랑 뭐가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디는 어리고 실장은 나이가 좀 있음 그리고 코디는 잡일많이하고 실장은 상담만 함 딱 그 차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쌍수할때랑 울언니 쌍수할떄 강남 성형외과 여러군데 돌았는데
옆에서 접수하고 상담하는거 들었는데 영어랑 중국어 진짜 잘하시더라ㅜ
얼굴도 이쁜데 중국어 필수라고해서...난 절대절대 못하겠다 생각했었는데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어쪽으로 들어온 실장님들이 따로있음 보통은 그정도로 잘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영어로 코디… 까지는 아니지만 통역? 비스무리하게 잠깐 했는데 그때도 잘 준다 싶었는데 와 코디는 더 잘주는구나..! 진짜 다시 알바 뛰고 싶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통역사분들 알바로 많이오심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나 잘할 수 있을 거 같은데
해보고싶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접잘보면 완전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부븐 엄청 예쁘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이쁘긴함 일단 데스크에 있는 사람이 안이쁘면 예약금을 안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0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때 안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수기땐 개힘들고 비수기땐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가젤힘들어? 면접팁같은거 잇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객상대 대기안내 기싸움 원장들 비위맞추기 등 면접팁은 그냥 그 성형외과가 원하는 얼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맙당ㅎㅎ근디 성형 안해도 뽑아주나? 나 시술도 안해봄 ㅋㅋㅋㅋ 예쁘다고 많이 듣긴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자연미인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수기가 언제야?? 보통 비수기때 하면 더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코디는 어떤 식으로 인센 받아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코멘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코디 실장들 연봉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디가 이정돈데 실장은 장난아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진짜 부럽다 일은 안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들지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혹시 피부관리사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성형외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와 현직에서는 코디네이터 자격증 유뮤 안 보는 추세야? 나도 성형외과 가면 코디샘 보고 그 병원에서 할지 안할지 많이 좌우하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긴해 고객들이 쌍수 어디서했냐고 많이 물어보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걍 이쁘면 붙음. 쓰니 이쁜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병원 코디3개월해보고, 나랑안맞아서 때려쳤는데... 난 한의원이긴했어ㅋㅋㅋㅋ 일이 잘맞으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여기가 첫직장이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데스크 인센은 걍 병원 번거에서 몇퍼 이렇게 주는거야? 실장은 자기가 상담한사람 결제하면 그거에서 떼준다고 알고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나 해보고싶은데 성격 물렁한편이라 못할것같음
얼마나 기짱쎄 고객들이 많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객도,,실장도,,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네일할 수 있어? 어떻게 시작했는지 궁금해 잡코리아같은 곳에 공고가 뜨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일가능하고 사람인 지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50시간을 근무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명 성형외과니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성형 한 곳 없으면 못 붙나? 경험이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걍 병원이 추구하는 이쁨이면 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궁금했는데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0대도 일하는 사람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곧 40 바라보는 분들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이들면 진로는 같은 업으로 나갈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수술방 간호사들 찐 간호사야 조무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술방이랑은 안친해서 모르겠지만 간호조무사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객들이 수술 어디서했냐고 하면 뭐라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만큼 근무시간 길지않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작은아씨들 같은 영화 너무 좋음 1
12:37 l 조회 9
마트에 카드를 꽂아두고 가버려서 다른사람이8
12:37 l 조회 23
수도권 사람들이 부러운게2
12:36 l 조회 48
민주당이 왜 요즘 이재명하고 반대노선 타는거야?2
12:36 l 조회 25
짝남으로 5년 썸남으로 3년 장장 8년 끝에 남친이 됐다4
12:36 l 조회 33
토스증권 쓰는애들아 매도예약 밤에 걸어놨으면 프리장에도 체결돼?
12:36 l 조회 8
정보/소식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12:36 l 조회 28
스텐 텀블러 다들 얼마나 사용하고 바꿔? 6
12:36 l 조회 12
근데 내친구는 진짜진짜 좋은사람인데 친구 0명이야5
12:36 l 조회 62
샐러디 첨가보는디 뭐먹어야돼? 6
12:35 l 조회 18
하닉 260뚫렷다 ㅋㅋ 미친4
12:35 l 조회 1126
맥북 걍 배송시킬걸…
12:35 l 조회 15
집에서만 있어도 선크림 발라?5
12:35 l 조회 16
짝남 잊는 법
12:35 l 조회 13
이력서용 사진으로 안경쓴걸로 내도 돼?
12:35 l 조회 5
장염 걸렸는데 북창동 순두부 먹어도돼?2
12:35 l 조회 8
40대 중반 유부녀가 10살 어린 솔로남한테 관심 있던거 들키면 왜 쪽팔려? 8
12:35 l 조회 24
오늘 면접 봤는데4
12:34 l 조회 22
쌍화차랑 대추차는 원래 맛이 비슷해??
12:34 l 조회 4
전력주 너네 어카면 좋니2
12:34 l 조회 9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