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편입생이라 시간표 배분을 못해서 1학년꺼를 4학년때 듣는데 너무 쉬워서 아마 100점..? 실수했으면 95점 정도일거같은데 빨리 풀고 그냥 나와 버려서 민망하고 미안함 ㅠㅠㅠ
근데 어쩔수없엇음 편입생인 시간표 골라서 못들어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아무도 크게 신경 안쓸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긴해
근데 상대평가라 A+ 비율있는데...
괜히 저학년들 학점 내가 뺏는거같애서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살까 말까…1
06.25 08:13 l 조회 59
아 어제 하닉 레버리지 더살껄..
06.25 08:12 l 조회 32
쥐죽은듯 조용한 버스에서 2초에 한번씩 코훌쩍이네16
06.25 08:11 l 조회 43
코로나 자가진단 앱 그립다..2
06.25 08:11 l 조회 20
하닉 본장에 살까 지금 살까...8
06.25 08:11 l 조회 265
여름휴가 갑자기 일정 가져오라는데... 꼭 써야하나..........4
06.25 08:11 l 조회 23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06.25 08:11 l 조회 24
하닉 사떠여4
06.25 08:10 l 조회 230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7
06.25 08:10 l 조회 551
삼전 살말
06.25 08:09 l 조회 27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14
06.25 08:09 l 조회 749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3
06.25 08:09 l 조회 20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06.25 08:09 l 조회 9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9
06.25 08:08 l 조회 604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천만원 겟또!!!10
06.25 08:07 l 조회 2247
하닉 어제 그렇게 기회를 줬는데도 못산 사람은 잘못이 맞는듯8
06.25 08:07 l 조회 269
나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익들아 너희도 한숨 많이 쉬어??5
06.25 08:07 l 조회 93
얼른 겨울 됐으면 좋겠다1
06.25 08:06 l 조회 15
vi가 계속 걸려ㅋㅋㅋㅋㅋ
06.25 08:06 l 조회 59
와 ㅏ나 장려금 기대도안하고있었는ㄷ1
06.25 08:06 l 조회 48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