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생이라 시간표 배분을 못해서 1학년꺼를 4학년때 듣는데 너무 쉬워서 아마 100점..? 실수했으면 95점 정도일거같은데 빨리 풀고 그냥 나와 버려서 민망하고 미안함 ㅠㅠㅠ
근데 어쩔수없엇음 편입생인 시간표 골라서 못들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편입생이라 시간표 배분을 못해서 1학년꺼를 4학년때 듣는데 너무 쉬워서 아마 100점..? 실수했으면 95점 정도일거같은데 빨리 풀고 그냥 나와 버려서 민망하고 미안함 ㅠㅠㅠ 근데 어쩔수없엇음 편입생인 시간표 골라서 못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