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삼성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원래 계획은 올해 하반기에 애인 내가 사는 지역으로  발령신청하고 내년 봄 이후에 상견례 진행이였는데

애인 아버지께서는 길어야 1년 정도 시한부 판정 받아서 일단 빠르게 상견례 준비하려고 하는데

너무 힘들다 ㅠㅠ 


아빠는 작년 1월에 갑작스레 돌아가셨는데 

엄마는 우울증과 불안장애로 최근에 정신과 입원해있고


우리 집도 애인 집고 상황이 좋지 않아 과연 가을에 상견례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둥이1
안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선물같은거 생략하고, 그냥 상견례전용식당들(경복궁,동화고옥 등) 예약해서 밥 한끼 하는걸로 해버려. 거창하게 하지말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1
23:11 l 조회 12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1
23:10 l 조회 14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3
23:10 l 조회 20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4
23:07 l 조회 14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없는걸까 4
23:04 l 조회 30
애인이 국힘 지지하면 왜 정떨어져??(미안 정치를 잘 몰라)2
23:02 l 조회 21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20
데이트할 때 핸드폰 많이 보는 애인 어때? 5
22:58 l 조회 27
너네 애인이 덕질하는거 ㄱㅊ아?2
22:57 l 조회 17
권태기 시간 갖고 있는데 내일 보기로 했거든
22:56 l 조회 10
이별 보고싶다 2
22:55 l 조회 25
intp Intp) 인간적 호감이다 vs 이성적 호감이다1
22:54 l 조회 18
아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다 1
22:48 l 조회 32
카톡으로 이별통보 한 익들아1
22:48 l 조회 31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42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4
22:35 l 조회 47
2
22:34 l 조회 41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4
22:33 l 조회 59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49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1
22:2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