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야구 우습게 봐도 그냥 인기 때문에 저런가 싶었는데

세금은 진짜 개아까움

대표 사진
신판1
ㄹㅇ 세금으로 축구단 지원할 바에 차라리 복지라던가 자영업자분들 지원에 쓰는 게 여러모로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금메달 하나 못 따오면서 저렇게 세금을 축내고 있었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안그래도 신축 야구장 생길 수 있었는데 그 쪽에서 개ZR해서 무산된 거 아직도 댕빡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난 올림픽 금메달없다는게 개충격 뭔 국제대회성적 다낸것처럼 야구는 국제대회 다 말아먹는다고 까더니 지들이 더한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심지어 파리올림픽 준준결 때 인도네시아한테 털려서 올림픽 못 간 주제에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니 진짜루 비인기종목에 세금 지원된거면 당연 이해라도하지 저렇게 퍼주고도 성과 하나 없고 야구만큼 관객 불러오지도 못하고 나라 위상 높인것도 아니고 선수나 팬이나 하나같이 야구에 열등감 그득그득하고 어쩜 좋냐... 축구선수들 야선한테 열등감 그득그득한게 8-90년도?에도 그랬다길래 진짜 얼척이 없더라 그 열등감이 30년 넘게 현재진행중인것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최고 성적도 우리가 더 최근임ㅋㅋㅋㅋ 세금받아 써놓고 국제성적 이러기 있음? 우린 세금 안쓰고 저성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래놓고 세금리그 소리 들으면 기분 나빠함ㅋㅋ 천억 받으면서 미친 거 같음. 국민 여가생활 기여라는데 차라리 그 돈으로 영화, 드라마, kpop 지원이나 하는 게 더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추경까지 하면 2~3천억이래 그 돈이면 복지예산으로 돌려도 티날듯 복지는 웬만하면 티 안 나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와 이거 너무 웃겨
23:21 l 조회 1
엘지가 세이브가 많다는건, 상대한테 엄청난 희망고문을 했단 소리임
23:21 l 조회 1
감자감자왕감자
23:20 l 조회 6
라면 낋여먹고 혈스맞고 바로 잘까2
23:19 l 조회 8
대학생인데 학교에 유니폼 입고 가도 되나10
23:17 l 조회 41
올해 엘롯기 동반 가을야구 가고픔3
23:15 l 조회 50
배고파 약간 간단하게 핫도그 먹고싶더5
23:12 l 조회 22
장터 늦은 거 알지만 크보카드 홀로 이상 교환합니다 -> LG / 두산 1
23:11 l 조회 26
나 얼굴이 내취향인 선수 있다10
23:09 l 조회 93
하 오늘 직관 진짜 힘들었어
23:08 l 조회 43
올해 엘지 진짜 유독 더 괴롭다2
23:07 l 조회 147
오빠 개명한거구나7
23:06 l 조회 130
롯데 감독 뭐 때문에 욕 먹는거야?8
23:05 l 조회 196
야선 사진가져와서 앓는 사람들 많아?12
23:05 l 조회 97
우리 고릴라 포수하는거 보고가
23:04 l 조회 19
누나들 오늘 상단바 바꿨어?12
23:01 l 조회 64
포수들 도루저지 진짜 볼 때마다 🥵
22:59 l 조회 38
야구방 자체가 어그로가 많아졌나?? 11
22:58 l 조회 114
올스타 홈런레이스 궁금한거 있어4
22:58 l 조회 64
승리지쿄-> 이거 어플 이상한거 같애1
22:58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