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7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탕비실 담당이라고 정해진 사람 없고

커피 탈때 티스푼쓰고 물받아서 그냥 놔두고 절대 내가 씻을때까지 안 씻거든? 그래서 나도 짜증나서 계속 방치했는데 곰팡이 생긴거 보고도 안씻더라고

그래서 이거 쓰시는분 좀 씻어주세요~하고 말했는데도 똑같아...

종이컵이랑 다과도 내가 나서서 안채우면 절대 안채우고 진짜 난 쓰지도 먹지도않는데 스트레스받고...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계속 담당해서 할거 아니면 너두 그냥 채우지마... 내거만 챙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똑같이 아무것도 안함 ㅋㅋㅋㅋ 근데 ㄹㅇ 안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ㅠ막내아님...진짜 성격상그거 보고있는게 더 짜증나서 항상 오래 못버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막내면 하고, 아니면 못 본 척 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도 하지마 방치해놓고 당분간 커피는 사먹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뭐라뭐라하면 저 요즘 탕비실 아예 안썼다고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못버티고 치우는 사람이 있으니깐 안 치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짜증나서 이제는 걍 내 서랍에 컵두고 간식도 따로 먹음. 탕비실 아예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가 해줘서 더 저러는듯 걍 무시 본인이 필요하면 닦을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내가 쓴건가 나도 그런거 못견디는 성격에 하다하다 빡쳐서 냅두다가 이제
숟가락은 그냥 내가 앓느니 죽지란 심정으로 포기하고 아침마다 갈아(냅뒀더니 물 더럽다고 안 쓰고 커피 비닐로 젓더라 ㅋㅋㅋㅋ대단함)
아무도 신경안쓰는데 나혼자 스트레스받고 기싸움하는 느낌에 뭐하는짓인가 현타오더라고.
근데 자기들 만나러 손님이 오거나 회의하고 커피잔 나온거 안 씻고 탕비실에 두는거 여태 내가 못참고 씻었는데 이건 심하게 빡쳐서 끝까지 두고보자란 맘으로 냅뒀거든 곰팡이 필 때까지 방치하길래 동기들한테 한소리했어. 나만 치우냐고, 다른건 내가 한다쳐도 이건 진짜 황당하다못해 화나고 어이가 없어서 더 못하겠다고. 어떻게 2주를 방치하냐고, 내가 여기 니네 먹은거 설거지하러 오는 사람이냐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젠 좀 치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그나마ㅋㅋㅋ 막 당황하면서 자기넨 치웠다고 하길래 그럼 내가 여태 본건 뭐냐니까 입꾹닫. 자기들도 아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ㅜㅜ하..일단 이달말까지 쌩까본다 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쓰는거면 그냥 치우지마 곰팡이 생겨도 쓰는 사람이 알아서 씻겠지 계속 해주면 버릇만 나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푼 쓰지말고 다과 살때 일회용 스틱도 주문하면 안되나? 나도 그런거 꼴보기 싫어서 내가 하는 편이긴해 쉽게 갈수 있는 방법을 찾자 어차피 그 인간들 안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도 걍 방치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25일 지급이야?
0:39 l 조회 1
진짜 회사 다니기 싫어서 눈물 나와
0:39 l 조회 3
오 직잭 들어갔더니 진짜 백원에 파네
0:38 l 조회 18
나는 사소한 걸로 인류애가 채워져ㅎㅎ
0:38 l 조회 3
남자들은 성괴라도 이쁘면 좋아해? 3
0:38 l 조회 11
직장인인데 가계부를 안쓰는 사람도 있더라
0:38 l 조회 6
스페이스X 나락가는데...?3
0:38 l 조회 15
강의 같은 수업 듣다가 강사랑 눈 마주치면 어케함?
0:38 l 조회 9
흉터 메디컬 타투 해본사람?
0:38 l 조회 5
나 내차 주유구 기억하는거 좀 얼탱이 없음
0:37 l 조회 11
이거 불법 아니야?4
0:37 l 조회 18
인생 너무 어렵다1
0:37 l 조회 12
대구익인데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놀러가지 6
0:36 l 조회 13
이정도로 불장인적이 있었어? 2
0:36 l 조회 26
대기업 퇴사를 몇 달 째 고민하고 있어2
0:36 l 조회 17
하닉 탄 사람들 무서워할 필요가 없는게1
0:36 l 조회 33
낼 흰바지 입을가 흑청바지 입을가
0:36 l 조회 3
가족들 다 골수뽑아 뒷바라지 해줬더니 해외가더라
0:36 l 조회 16
본가 사는 직장인 익들아 3
0:35 l 조회 34
리뉴에서 침냄새 나2
0:3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