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7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6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솔로면 이성 만나러 가는게 대다수인가?
대표 사진
익인2
예? 싸니까 가는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옛날에는 캡슐이 더 쌌었는데 요새는 게하가 더 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애인이 게하가는거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어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쿨하다.... 나는 쿨하지못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쿨한게 아니라 게하 진짜 싸서 가는거야 그리고 요새는 게하 파티나 그런 거 하는데도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게하에서 이어진 사람들도 꽤 되던데.. 그냥 다니다가 마음에 들은 경우인거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싸서 난 그리고 이성간이든 동성간이든 이용하는 사람들 부딪힐 일 없는 게스트하우스 잘 찾아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곳도 많구나 그럼 애인이 가도 상관없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그정도 믿음도 없으면 애초에 만나지도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글쿠나 답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단순히 싸니까는 아님
게하에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있으니까 그 목적으로 가는 사람들이 절반 이상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게하가서 사람 만난다는 생각도 안해봄; 어디 효리네민박 이런 방송에서나 봤지 난 방송적 호용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생각1도 안해봤는데 내 주변엔 왜케 게하에서 만나는 경우가 많지.... 그래서 약간 좋은느낌만은 아닌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당장 이성적 텐션 찾으러 가는거 아니더라도.... 꼭 연락 주고받던데........... 허허 ㅋㅋㅋㅋㅋ 그냥 뭐 지인처럼 알고지내고싶다는둥 이것도 인연이다 어쩌구저쩌구 다가오는데 단칼에 못잘라내 보통은 인사라도 나누게되지 그러다가 재주껏 만나는거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런경우를 많이봐서 드는 생각인거같은데 익말대로 이렇게 만난것도 인연인데 하다가 연락하면서 잘되는경우가 그사람이 다른데서도 자주 그러고 다닐수도 있는거니까 그게 약간 걱정된달까 처음 안 사이니까 믿는구석이 없으니까..소개팅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거는 그사람의 도덕성에 달려있는 문제인듯... 솔로일때는 어딜가서 뭘해도 상관없다만 솔로일때 게하다녓다고 다 헤픈건 아니니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커뮤에서 봤었는데 내가 생각했던 게하랑 너무 다르더라... 약간 뭔 게임이랍시고 스킨십하고 완전 짐승같이 놀던데... 거기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주변에서도 그런거 들은적 많아... 다같이 모여서 게임하고 다른곳은 아예 헌팅술집처럼 테이블 셋팅해놓고 거기서 재주껏 합석하고 놀고 그러더라 ㅋㅋㅋㅋㅋ 그래서 게하에서 만난 사람이랑 연락중이다 이런거 들으면 너무 찜찜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파티 하는 게하 / 안하는 게하로 나뉠것 같은데
솔직히 나는 전자라면 노리고 가는거라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게하마다 스타일이 달라서 나라면 게하 이름 물어보고 찾아볼거같아
잔잔하게 다른 사람들이랑 인사정도만하고 쉬는 분위기의 게하가 있는 반면 이성을 만나는 목적이 주가 되는 게하도 있거든.. 술마시면서 게임하고 다 같이 노는 그런게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무슨 여자는 자리 고정에 남자들 자리 옮기면서 회식하고 뭐 이런것도 있더라..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싸서 감 진짜 씻고 잠만 자는 용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싸서 가는 경우도 있는데
게하 파티 가서 이성이랑 놀라고 가는경우도 있긴 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파티잇는데 아니면 싸서 가는거고
파티있는데는 만나려고 가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싼 숙소라 갔는데..예전에 지인은 헌팅 자만추 느낌으로 가더라 보수인간인 나는 그거 듣고 충격받음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한테 너무 서운하다
20:02 l 조회 1
레즈들 보통 청순한여자보다 섹시한여자 좋아함?
20:01 l 조회 1
자취방 세탁기 왜이래ㅜㅜㅜㅜㅜ?
20:01 l 조회 5
국가에서 레버리지 상폐시킬 수도 있어...?
20:01 l 조회 3
하닉 낼 300 갈 듯
20:01 l 조회 4
하ㅡ야구 1도 모르는데 야구 얘기만 하니까 정떨어짐
20:01 l 조회 8
지도교수한테 엄청깨짐ㅋㅋ
20:01 l 조회 12
와 러브버그 진짜 착 붙는구나 개싫어 와
20:01 l 조회 6
아 왜 내 엽떡 안와..
20:00 l 조회 7
인플루언서들끼리 싸우는거 관전중인데 재밌네2
20:00 l 조회 22
태블릿 키보드 쓸 일 많아?4
20:00 l 조회 10
키 작아도 여경 할 수 있어?
20:00 l 조회 11
하이닉스는 몇시까지 가격변동 하는거야??
20:00 l 조회 7
후불 교통카드 미납되면 바로 정지 돼?
20:00 l 조회 6
나 ㄹㅇ 운동할때 맨날 이것만 들음 강추임3
20:00 l 조회 13
매력 없는 사람 특징이뭘까2
19:59 l 조회 17
텀블러 만오천원에 산다만다
19:59 l 조회 11
하말넘많 서솔만 가명이야?
19:59 l 조회 10
인스타 비활타면 나 어떻게 떠?
19:59 l 조회 4
맘스따치 시켰당
19:5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