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결말 다 보면 절대 우익 아니다 -> 은근슬쩍 만화 보게 유도함ㅋㅋ
2. 작가가 한국에서는 우익으로 욕 먹고 일본에선 좌익이라고 욕 먹는다 -> 진심 어쩔
3. 군함도 배경인 건 실사 영화만 그렇다 -> 실사 영화 제작하는데 현실적으로 원 작가 컨펌을 안 받았을 리가ㅋㅋ
4. 아직도 우익이란 말을 믿네 -> 우익 맞으니까요ㅋㅋ
5. 그러는 넌 일본 제품 다 불매 하냐(or 그럼 이 만화는?) -> 이 악물고 물고 늘어지기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1. 결말 다 보면 절대 우익 아니다 -> 은근슬쩍 만화 보게 유도함ㅋㅋ 2. 작가가 한국에서는 우익으로 욕 먹고 일본에선 좌익이라고 욕 먹는다 -> 진심 어쩔 3. 군함도 배경인 건 실사 영화만 그렇다 -> 실사 영화 제작하는데 현실적으로 원 작가 컨펌을 안 받았을 리가ㅋㅋ 4. 아직도 우익이란 말을 믿네 -> 우익 맞으니까요ㅋㅋ 5. 그러는 넌 일본 제품 다 불매 하냐(or 그럼 이 만화는?) -> 이 악물고 물고 늘어지기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