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7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T1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아 그만 좀 듣고 싶어
걍 에둘러 힘들단 말도 듣기 싫음 계속 들으니까

일이 고되면 매번 하는게 정상인가?
일 고된 익들 힘들단말 많이 하는 편이야?

대표 사진
둥이1
힘들다는 말은 아예 안하고 빡치는 상황 공유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격자체가 막 찡찡거리는 느낌은 아니라 찡찡은 아닌데 힘들어 레전드 갱신 뭐 이런 말을 많이 하더라 지겨워 죽겠어 아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부정적인 얘기는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무리 힘들어도 그런 말은 일절 없는 편이야? 아니면 가~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지겨워죽겠음 맨날 피곤하대 누군 안피곤해?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실제로 내가 업무강도는 약한 편이라 (돈도 덜 범 ㅋ) 더 힘들단 건 알겠는데 하 익인이 애인도 그러나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예안해 감쓰 친구한테나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친구한테는 좀 많이 하낭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내 애인 맨날 팀장욕+피곤하다 난 그래서 일부러 늦게 읽거나 대충 받아침 ㅋㅋ힘내고~이런식
조금씩 줄어들기는 하더라 이주일에 한 번 꼴로 얘기하면 진심 토닥토닥 해줄텐데 뭔 일주일 중에 4번을 넘게 말하니까 개지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아 그니까 ㅋㅋ 와와 방금 딱 이렇게 보냈는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이거 진자 나도 개많이 써ㅋㅋㅋㅋㅋㅋㅋ아졸라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동지애 쩌네 ㅜ ㅋㅋㅋㅋ 익인이는 얼마나 만났어 애인? 난 오래된건 아니거든 250일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8년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어떻게 버틴거여 ㅜ ㅋㅋㅋㅋ 다른 좋은 것들이 큰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스멀스멀 시작된 건 작년부턴데 이번년도 팀 바뀌면서 심해졌어ㅋㅋㅋㅋㅋ내가 뭘 해결해줄 수 있냐고!!!한 달에 한 번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아 그렇구나 그니까 좀만 줄여서 이야기하면 서로 덜 맘쓸텐데 ㅋㅋ 행복만 해라 익인아~~ ㅜ 나는 계속 이러먼 만간에 이야기할까 고민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무 힘들땐 얘기하고 적당히 줄여서 얘기하지
상대도 힘들텐데 자꾸 푸념하면 같이 쳐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횟수자첸 적은데 매번 이러니까 너무 ㅜㅜㅜㅜ 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 갖자고 했는데
18:08 l 조회 1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
18:07 l 조회 2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11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10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익들은 그 당시에 남미새 끼
17:56 l 조회 17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3
17:55 l 조회 18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
17:55 l 조회 6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7
17:53 l 조회 37
아 근데 진짜 연애가 딱히 안 간절하니까 마음이 한결 편하다
17:51 l 조회 15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17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27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1
17:49 l 조회 12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15
사내 짝사랑중인데 고백해도될까..
17:48 l 조회 18
이정도면 애인네 부잣집이려나?3
17:48 l 조회 23
취미가 잇고 없고 연애하면서 달라?똑같아?1
17:47 l 조회 14
일부러 연애하려고 노력하면 안생기더라..2
17:44 l 조회 37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9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8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4
17:41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