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연애인데 릴스나 카톡으로 어디가자! 여기가자! 이런말 많이해서 ㅋㅋㅋㅋ 일단은 그래!! 가자!! 이렇게 말하긴하는데 하루에 놀러가자는말만 4번 하는거같아서 ㅋㅋㅋㅋ 연애는 이런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