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7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3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가슴 눌려서 4개처럼 보이는데 컵 만져보면 컵은 꽉차지 않은 거ㅜ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입을때 밑가슴끌어올려서 입어봐 둘레너무 딱맞춰입은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레는 오히려 넉넉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컵이작으면 가슴4개처럼보이는데 희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이 컵에 들어가는 느낌보다는 컵이 가슴을 누르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컵이 가슴을 누르는거면 컵을 작게산거같은데 컵은 비어있다그러니까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컵 모양은 뾰족한데 그거보단 내 가슴은 넓적한 느낌?! 쓰먄서 생각드는데 컵 모양이 안 맞나보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레가 안 맞는거 아냐? 브라끈 길이도 조절해서 입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레는 맞는데...ㅠㅠㅠㅠ 브라끈이 문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컵 모양에 따라서도 좀 그렇게 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흡 컵 모양이 문젠다... 맞는 브라를 못 찾겠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이것저것 입어보고서 맞는거 찾은경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슴 4개 되는거 어디가 삐져나오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빠져나오는 느낌보다는 그냥 컵이 가슴을 눌러서 튀어나오는 모양인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면 큰컵 사야하는거 맞아 사이즈 안맞는거임 +1~2컵 정도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려운게 체감보다 컵이 너무 크게 느껴져서...ㅠ 지금도 70d인데 보기엔 가슴 큰 느낌 하나도 안들거든 어럅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레가 70이면 d여도 그렇게 엄청 부해보이진 않는게 정상이야 E컵 한번 사봐
위에 삐져나오는거면 컵모양탓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오 그렇구나.. 혹시 그럼 밑둘레는 그대로 해야하나? 아니면 컵은 키우고 밑둘레는 한 사이즈 작은거 해야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밑둘레는 가슴 크기랑 상관없이 헐렁하면 줄여봐 대신 밑둘래 줄이면 컵 하나 더 업 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아 고마워!!!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풀컵 사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슴 모양따라 컵모양도 다 다르게 입어야댄댓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풀컵.. 다음엔 그걸로 사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컵이면 그럴 수 있엉 풀컵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근에 산 브라들 찾아봤는데 다 풀컵이았어ㅋㅋㅋ큐ㅠㅠㅜㅜㅜㅜㅠㅠ 사이즈 바꿔보고 그래도 안되면 그냥 가슴 4개로 살이야지ㅠ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뭘 입어도 그럼... 풀컵은 맘에 드는 브라 없어서 걍 최대한 맞는 거 입는데도 좀 움직이면 가슴 4개 돼 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새가슴인가?? 그러면 모양 맞는 브라 찾기 어렵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새가슴인 거 같아ㅠㅠ 어렵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컵은 남는데 위가 튀어나와ㅜㅠ 댓글들 참고해서 풀컵으로 사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슴 사이즈 다시 재야겠는데 보니까
작은 컵 입어도 오히려 부라 뜨고 그러는 경유 있어
네이버에 영국브래지어 사이즈 치면 나오는 불로그 몇개 읽으면 외국 사이즈 재는 사이트 링크 나오는데 거기 들어가서 사이즈 다시 재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깨끈 조절하고, 상체 구부린 상태에서 신부들 가슴 끌어모으고 올리는 영상 찾아서 따라 착용해봐. 그래도 남는 가슴이 있으면, 컵은 큰데 가슴모양이 새가슴에 탄성이 좋아서 그런거라 다른 유형 브라찾으면 되고. 그렇게 했을 때남는 가슴없이 꽉차는데 4개가 되는거면 컵작은거니 컵 키워서 어깨끈 조절해서 적절한 높이로 착용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와이어야? 퍼져서 그럴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속옷 가게 직접 가서 치수 정확히 측정해보고 직원분한테 가슴이 4개처럼 되는데 뭔 속옷 입어야 하냐고 여쭤봐봐 알바로 깔짝 일한 거 아니고서는 잘 알려주실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 맞아 이느낌 싫어서 노브라 하고다니고싶다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이래 컵 중앙부분 눌러보면 비어있는 느낌인데 위로 살이 나와.. 새가슴이라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풀컵이 아니라 하프컵이라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반컵 브라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메필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반컵 입으면 그렇더라 풀컵 입어봐 위에가 남으면 3/4 컵도 입어보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한테 너무 서운하다
20:02 l 조회 1
레즈들 보통 청순한여자보다 섹시한여자 좋아함?
20:01 l 조회 1
자취방 세탁기 왜이래ㅜㅜㅜㅜㅜ?
20:01 l 조회 5
국가에서 레버리지 상폐시킬 수도 있어...?
20:01 l 조회 3
하닉 낼 300 갈 듯
20:01 l 조회 4
하ㅡ야구 1도 모르는데 야구 얘기만 하니까 정떨어짐
20:01 l 조회 8
지도교수한테 엄청깨짐ㅋㅋ
20:01 l 조회 12
와 러브버그 진짜 착 붙는구나 개싫어 와
20:01 l 조회 6
아 왜 내 엽떡 안와..
20:00 l 조회 7
인플루언서들끼리 싸우는거 관전중인데 재밌네2
20:00 l 조회 19
태블릿 키보드 쓸 일 많아?4
20:00 l 조회 10
키 작아도 여경 할 수 있어?
20:00 l 조회 11
하이닉스는 몇시까지 가격변동 하는거야??
20:00 l 조회 7
후불 교통카드 미납되면 바로 정지 돼?
20:00 l 조회 6
나 ㄹㅇ 운동할때 맨날 이것만 들음 강추임3
20:00 l 조회 13
매력 없는 사람 특징이뭘까2
19:59 l 조회 17
텀블러 만오천원에 산다만다
19:59 l 조회 10
하말넘많 서솔만 가명이야?
19:59 l 조회 9
인스타 비활타면 나 어떻게 떠?
19:59 l 조회 4
맘스따치 시켰당
19:5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