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7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잡담] 점 빼면 원래 피가 철철 나는거,,? | 인스티즈

피로 가득 부풀어서 듀오덤 갈은게 이정돈데..ㅠㅠㅠㅠ 흉질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뺸거면 한번 갈아주고 그 다음엔 부풀어도 그냥 며칠 둬 그래야 흉 안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뺐어!! 병원에서는 매일 갈아주라하고 약국에선 이틀에 한번 갈라고 하고 인터넷에선 떨어질때까지 놔두래..ㅠㅋㅋㅋㅋㅋ우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내일 갈아! 저 안에 있는 물질이 흉 안지게 하는 면역물질이라 약국 말 대로 최소 이틀은 둬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피가 패치 밖으로 새어나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ㅋㅋㅋㅋ 잘 아물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깊은점이라 세번뺐는데도 또생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한 2-3일까진 그랫던거같음 ㅋㅋㅋㅋ 입술 위에 점은 진물도 오래나더라 살이 연해서 구런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은 프장에 사는게 낫나?10
06.25 07:47 l 조회 478
월급 새벽에 주는 거 개 좋다3
06.25 07:47 l 조회 274
쩝 지금이라도 1주만 사놔야지
06.25 07:44 l 조회 60
카페모카가 초코+커피 느낌인가?3
06.25 07:43 l 조회 29
나만 마이너스지 -1801
06.25 07:43 l 조회 26
하 청년도약 걍 지금 깨고 주식살까24
06.25 07:42 l 조회 913 l 추천 1
흠 몸무게 5키로 차이가 엄청 큰가봐1
06.25 07:42 l 조회 58
물류 들어오는 시간 펀의점 알바는 원래 불러도 잘 안 와?3
06.25 07:41 l 조회 16
어제까지만 해도 국장 고점에 들간사람 욕하더니1
06.25 07:41 l 조회 99
평소에 식욕 잘 참는데 ㄹㅇ 안 되겠는 날이 있거든
06.25 07:41 l 조회 9
겉옷 입어야하나
06.25 07:40 l 조회 8
근데 주식 관련해서 훈계하듯 말하는건6
06.25 07:40 l 조회 109
ㄹㅇ하닉 글 무한반복이네4
06.25 07:39 l 조회 410
익들아 엽떡 원래 초보맛 먹어도 담날 배아파???
06.25 07:39 l 조회 10
돈없어서 반도체 주식은 못 샀고 3
06.25 07:39 l 조회 165
아 왜 난 우주를 했을까4
06.25 07:36 l 조회 115
우와 근로장려금 짱많이준다2
06.25 07:36 l 조회 119
친구한테 이 정도면 컨설팅 비용 받아야함2
06.25 07:36 l 조회 42
흠.... 반도체 붐 최소한 7-8월까진 가겠네20
06.25 07:35 l 조회 713
살쪄서 옷핏 구리다1
06.25 07:35 l 조회 1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