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익인데 여기 와서 느낀게 대전이랑 비교하면 도로라든지 버스 시간이라든지 확실히 부산이 더 좋거든? 근데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 지나갈때라든지 횡단보도 신호등 깜빡일 때 지나가면 빵빵 한다든지 그게 좀 더 심한 것 같아. 특히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는 지날 때 내가 뻔히 앞에 있는데 안 멈추고 옆으로 돌아서 가려고 해서 교통사고 날 뻔한 적도 있어서 그런가 지나갈 때 무섭더라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대전익인데 여기 와서 느낀게 대전이랑 비교하면 도로라든지 버스 시간이라든지 확실히 부산이 더 좋거든? 근데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 지나갈때라든지 횡단보도 신호등 깜빡일 때 지나가면 빵빵 한다든지 그게 좀 더 심한 것 같아. 특히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는 지날 때 내가 뻔히 앞에 있는데 안 멈추고 옆으로 돌아서 가려고 해서 교통사고 날 뻔한 적도 있어서 그런가 지나갈 때 무섭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