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7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자체가 온전하게 
할 거 다 하고나서
내 삶에 얹어진 상대방이랑 잘 지내기만하면 됨

상대방을 제어하고 통제하고 영향받기(내맘같지 않아 서운해하기) 시작하면 골치아파짐
대표 사진
익인1
글치..연애는..삶의 전부가 아니라..그냥 극히 일부일 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연애가 1순위인 사람이랑 안맞겠네. 나도 그렇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맘이 깊어질수록 그게 안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근데 서운한데 어뜩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하게 제어하고 통제하는건 잘못 된거지만..연애가 즐겁고 재밌기만 하자고 하는 것도 아니고 서로 의지도 하고 힘들고 슬픈 것도 공유해야 하는데 영향을 안 받을 순 없지 않나...? 연애한다고 다 사랑하는 것도 아닌건 머리로는 아는데 나는 그게 안 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긍데 진짜 쉽지 않은고같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말이쉽지 좋아하니까 쉽지앙ㅎ다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취방 천장형 에어컨인데 이렇게 틀면 전기세 좀 절약 댈라나?1
06.24 22:29 l 조회 11
나 내일 10번째 면접 보러가 ㅠㅠ 2
06.24 22:28 l 조회 50
사기업, 공기업 필기 일요일에 보는곳도많아?
06.24 22:28 l 조회 7
엘베 공사 너무 힘들다,,,'2
06.24 22:28 l 조회 7
우리 회사 최고 빌런이 부사장인데 사장으로 승진공고 떠서 직원들 다 탈주 준비해. 나도 나가야겠지?1
06.24 22:27 l 조회 24
셔츠 좀 찾아줄 사람… 비슷한거라도ㅠㅠㅠㅠ
06.24 22:27 l 조회 11
공시 이미 합격권인 사람들 필기합격 나오면 면접 준비할거야2
06.24 22:27 l 조회 77
다이어리 쓰는 애들아(예쁘게 꾸미는 애들 제외)1
06.24 22:26 l 조회 25
졸린것도 멀미인가? 2
06.24 22:26 l 조회 7
퇴근 후 바로 씻고 자기
06.24 22:26 l 조회 8
스타필드 시큐들 진짜 ㄹㅈㄷ
06.24 22:26 l 조회 63
나 진짜 여리고 예민해서 내 스스로도 스트레스받음
06.24 22:26 l 조회 52
편의점 김밥 추천하고 감 2
06.24 22:25 l 조회 21
고양이 데려오고 나서
06.24 22:25 l 조회 100
아 아빠 암이래..40
06.24 22:25 l 조회 982
내 친구 짝사랑하는데 안타까워 죽겠듬1
06.24 22:25 l 조회 102
퇴근하고 집 와서 다들 뭐해?1
06.24 22:25 l 조회 9
저기 버스에서 물설사 터졋다는 익 저분 오늘 실제로 봄...9
06.24 22:25 l 조회 791
사주카페 가본 익인 있나??1
06.24 22:24 l 조회 14
케이에프씨 맛잇다며.. 3
06.24 22:24 l 조회 29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