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7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나 위에 언니 한명 밑에 남동생 하나 있는 삼남매임
어릴 때부터 집안 지원은 싹다 남동생한테 몰빵
나랑 언니는 대학까지 싹다 우리힘으로 졸업하고
남동생은 취업까지 알바 한번 안해봄
워낙 어릴 때부터 이래서 크게 불만 표한 적도 없어

근데 어느 순간 자연스럽게 셋다 취업하고 자리 좀 잡으니까 언니랑 나는 이제 돈 버는거 다 족족 우리가 모으고

남동생은 취업해서 버는 걸로 부모님 용돈도 드리고 집에 큰일 있으면 남동생만 돈 좀 보탬 내 후년에 언니 결혼하는데 남동생이 돈 보태준대 (언니 성격에 안받을 것 같긴 함)

남동생이 자진해서 저러는 거고 부모님도 딱히 우리한테 서운한티 내거나 요구하는 거 없음 자라면서도 “큰일은 남자가 해야지”하면서 금전적인 지원 몰아준거 말고는

떡 하나 덜 준다거나 하는 차별은 없었어서 우리도 큰 서러움 없이 컸는데 뭔가 이젠 차별이 차별이 아니게된 느낌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오.. 남동생이 희망편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동생 그냥 돌부처 같아서 딱히 싸우지도 않음 말수도 없고 엇나가지도 않고 애교도 없고 화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나마 남동생이 잘 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투자받은만큼 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6
06.24 09:51 l 조회 666
이삭 이제 키위소스 안넣어주나?2
06.24 09:50 l 조회 28
키키 가을옷 준비중..1
06.24 09:50 l 조회 26
하.. 나는 해뜨고 습기없는 날이나음 ㅠ4
06.24 09:50 l 조회 19
엔트로피 애쉬브라운 눈썹염색
06.24 09:50 l 조회 3
아빠가 레버리지 사면 안되냐고 물어본다 ㅋㅋㅋ 못말려 ㅠ9
06.24 09:49 l 조회 332
이거 화낸거 같아? 4
06.24 09:49 l 조회 11
대기업도 생각보다 능력없는사람 많구나1
06.24 09:49 l 조회 23
우등버스 자리 고민해줄사람 ㅜ 3
06.24 09:49 l 조회 17
집터라는게 진짜 있나봐2
06.24 09:49 l 조회 29
주식 7년차 나름 주위에선 유명했는데. 지금 흐름은 진짜79
06.24 09:49 l 조회 2788
사복익들아 취업 공고 어디서들 보니.. 3
06.24 09:49 l 조회 16
어제 3시 19분에 레버리지 산 내가 승리자 음하하
06.24 09:49 l 조회 12
고층집 사는 애들아 러브버그 들어옴???8
06.24 09:49 l 조회 92
누구도 꿈꾸지 못한 우리들의 세상
06.24 09:49 l 조회 7
직장인들아 나 회사 생활 망했어 어떡해😭😭4
06.24 09:48 l 조회 38
징징되다 깝죽되다 이런 모지리같은 맞춤법은 대체 어디서 배운거야?1
06.24 09:48 l 조회 9
네이버 블로그 글 썼는데 공감4개 댓글 1개밖에 안달림......5
06.24 09:47 l 조회 63
사이즈가 너무 큰 바지가 있는데1
06.24 09:47 l 조회 16
삼전 팔고 쏠탑투 사는거 바본가3
06.24 09:47 l 조회 56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