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7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피부
얼굴형

이거 세개만 좋아도
외모 좋아보임 
코나 입은 엄청 크거나 작지만 않으면 되고
얼굴형 계란형에 눈 크고 예쁘고 피부 하야면
걍 거의 다 예쁘다고 생각하는듯
대표 사진
익인1
난 비율 피부 코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 얼굴형 2개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 3개 좋은 게 어렵 ㅋㅋ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굴형 ㄹㅇ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도 객관적으로 뜯어보면 예쁜데 얼굴은 못생겨보이는 사람 있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게 그냥 이쁜거아님...?ㅋ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부 얼굴형 코
눈은 수술로 충분히 커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얼굴형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눈 말고 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것보다 훨 중요한게 있음

이거 하나면 압살임

머리통(얼굴크기) 임

이거 하나면 이목구비 못생겨도 매력적인 얼굴이 되기때문에 압살임

사걱얼큰이는 울면서 지나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야 머리숱 추가해야됨
저거 다 되도
머리 축 늘어져서 스타일링 안되면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얼굴형 피부 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눈보다 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기에 머리 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의외로 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피부 ㅠㅠㅠㅠㅠ 피부좋으면 얼굴예뻐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나이 들수록 머리숱이 제일 중요함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눈 왜냐 나 안예쁜데 눈이 압도적으로 이뻐서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눈으로 지겹게 칭찬받고 살고 눈으로 잘생긴애도 만났었음 눈때문에 배우눈같다는 말도 들어보고 도화눈같다고 들어봄ㅋㄲㅋㅋㅋ진짜 슬픈게 눈말고 다망함,,,난 눈이 중요하다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피부만 뽀얘도 이뻐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눈보단 코인게 이목구비 역할도 하지만 옆선처럼 얼굴형에도 들어가는 느낌? 근데 진짜 저셋 예쁘면 나머지가 별로여도 분위기가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얼굴형 + 하관(입매 등) 피부 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얼굴 조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비율도 중요해 머리가 피들스틱이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얼굴형이 제일 중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여자는 눈 남자는 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얼굴형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하닉 ㅋㅋㅋㅋ 어제 저점에 주웠어도 오늘 +40만원 수익임
06.25 08:00 l 조회 54
집에 빚 갚는다고 시드 없어서 하닉 못탄게 제일 슬픔
06.25 08:00 l 조회 10
항불안제나 신경안정제 먹는 직장익들아 약 몰래먹어?2
06.25 08:00 l 조회 11
하닉 280 찍엇다 ㄷ
06.25 08:00 l 조회 70
으악 인스타 염탐하다가 리포스트함;;;1
06.25 08:00 l 조회 24
근로장려금 최대 165만원이잖아 11
06.25 08:00 l 조회 207
삼닉 못 산다는 애들은 뭐지1
06.25 07:59 l 조회 110
원피스 살말 봐주라 2
06.25 07:59 l 조회 13
주식 잘알 들아 너네한테 300만원 있으면 어떻게 할 거야?6
06.25 07:58 l 조회 93
어제 포모와서 청년도약 깨고 하닉이랑 반도체주 샀는데
06.25 07:58 l 조회 65
오늘 뭔 날이야?3
06.25 07:57 l 조회 144
다들 프장에서 사니2
06.25 07:57 l 조회 106
삼전 1주밖에 못살바엔1
06.25 07:57 l 조회 71
주린이도 알기 쉬운 마이크론 요약
06.25 07:57 l 조회 78
3호선 노답이네 뭐냐
06.25 07:56 l 조회 44
블랙염색 안빠지는 법 없나...ㅠㅠ9
06.25 07:55 l 조회 15
반차쓰고 싶어
06.25 07:55 l 조회 17
쏠탑투 물 타야되나..3
06.25 07:55 l 조회 212
체력만 되면 겸업하고 투잡 뛰어도 상관없지?
06.25 07:54 l 조회 8
삼닉 둘 다 풀매수 해둔 저는
06.25 07:54 l 조회 8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