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8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BL웹툰/웹소설 롯데 이성 사랑방 삼성 KIA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대체 더존에서 위하고로 왜 바꾼 거임 느리기만 하고 진짜 속터져
대표 사진
익인1
진심.......................안그래도 신고때문에 빡센데 프로그램까지 날 괴롭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들 그렇구나 진짜 빡친다 메일도 안되고 급여자료 입력도 안되고; 4월 건보료 연말정산 반영도 미리 좀 하려ㅡㄴ데 못하고 다 못해..부가세 신고기간에..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도 계속 팅겨서 혼자 욕하고 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 거면 왜 바꾸라고 난ㄹㅣ친거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위하고 편한것도 잘 모르겠던데..내가 아직 초보 경리라 사용을 잘 못하는거일수도 있지만..예전에 더존을 아주 잠깐 써봤는데 그게더 나은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짜증난건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는ㄷ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금가지고 있는익들은 언제 다시 들어갈거야??
14:20 l 조회 5
자기 직전에 팩하면 담날 아침에 얼굴 촉촉해
14:20 l 조회 4
난 낚시하는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 솔직히 이해못하겠음
14:20 l 조회 8
entj들이 싫어하는 거 있어?1
14:19 l 조회 7
호감 가던 남자가 살집있다 라고 했다 1
14:19 l 조회 16
하닉은 코인인가 주식인가2
14:19 l 조회 17
카페 알바중인데 외국인들은 한국말 쓰려는 의지가 없네5
14:19 l 조회 23
익들아 피부과 정기권 결제면 이거 어떻게 소모해야해❓️❓️❓️1
14:18 l 조회 8
스킨안바르고 로션이나 크림만 바르는익 있나11
14:18 l 조회 15
오전 내내 평단 아래에 있다가 갑자기 평단 위로 올라왔는데
14:18 l 조회 10
아줌마년들 싫다3
14:18 l 조회 33
사무보조 vs 카페 직원 뭐가 나을까3
14:18 l 조회 20
코엑스 도서전 오늘 아침부터 간 사람의 후기1
14:17 l 조회 15
진지하게 살 빼는 꿀팁 좀8
14:17 l 조회 14
근데 직장인 나름 나쁘지 않은듯3
14:17 l 조회 23
삼전으로 400 벌었다..
14:17 l 조회 24
근로장려금 26일에 들어와?1
14:17 l 조회 14
인스타 친구 망신살 ㄹㅈㄷ다 ...(캡처ㅇ)14
14:17 l 조회 95
임신하면 엄마가 잘먹고 잘자는게 좋은거 같아1
14:17 l 조회 9
가족 여름휴가 콘도가 나을까 호텔이 나을까4
14:1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