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들어서 그런건지 못들은척 뻐기는건지 알 수가 없음
지금 입사한지 2주 됐는데 세번 정도 그러거든…? 이미 한번 주의 줬었음
다들 손 없을때 저래서 문제인거… 멀리 있는 나도 들었거든 ㅇㅇ 걍 내가 오래 일해서 잘듣는건지 이 신입이 못들은척 하는건지 알 수가 없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못들어서 그런건지 못들은척 뻐기는건지 알 수가 없음 지금 입사한지 2주 됐는데 세번 정도 그러거든…? 이미 한번 주의 줬었음 다들 손 없을때 저래서 문제인거… 멀리 있는 나도 들었거든 ㅇㅇ 걍 내가 오래 일해서 잘듣는건지 이 신입이 못들은척 하는건지 알 수가 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