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8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혜택달글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못들어서 그런건지 못들은척 뻐기는건지 알 수가 없음
지금 입사한지 2주 됐는데 세번 정도 그러거든…? 이미 한번 주의 줬었음
다들 손 없을때 저래서 문제인거… 멀리 있는 나도 들었거든 ㅇㅇ  걍 내가 오래 일해서 잘듣는건지 이 신입이 못들은척 하는건지 알 수가 없네
대표 사진
익인1
정신 못 차려서 그래 ㄹㅇ 한번 겁나 깨지고나면 잘 듣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 들은 척한다 생각하지 말고 그냥 이 소리 울리면 가서 마무리 하세요~ 하고 계속 주의 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이름 부르면서 시켜.
근데 그런거 안변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입일때는 이것저것 눈치보기 바쁘고 긴장해서 그런 건 잘 안 들어올 수도 있을 거 같애ㅜㅜ 정신못채려서 그런 거 맞고
윗댓들 말대로 좀 엄하게 주의주면 정신차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부러라기 보다 정신못차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난 하다하다 알바할 때도 긴장해서 빌지 나오는 거 못 듣고 그랬었는데 따끔하게 주의하라고 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일 3달 안하면
14:48 l 조회 1
주식 언제부터함?
14:48 l 조회 1
서킷 뭐가 이렇게 오래걸려
14:48 l 조회 1
나 지금 하닉 -10펀데 물타야 해?
14:48 l 조회 1
26살에 유학
14:48 l 조회 2
모르는 번호로 온 내가 받자마자 끊는 전화 스팸이야?
14:48 l 조회 2
집에 환자 있어서 일찍 퇴근하는 거 오바야..?
14:48 l 조회 2
강아지 산책알바 구하는데 눈이 너무 높아졌어
14:48 l 조회 10
반도체 아닌거에 물린 사람은 더 손 떨림1
14:47 l 조회 19
하닉 빼야하나 어쩌나 이러는데
14:47 l 조회 49
현차 삼전 두에빌 물렷는데1
14:47 l 조회 16
코스닥은 이미 21년전고점 아래구나1
14:47 l 조회 22
남친이 자기 모쏠이라 그렇다는데 걍 나 싫어하는거 아냐?2
14:47 l 조회 14
하닉 장 시작전에 300이라더니 1
14:46 l 조회 46
현대차 부도남?1
14:46 l 조회 29
4kg뺐다
14:46 l 조회 11
육체적 바람<<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할거야 ?8
14:46 l 조회 37
학교 시스템 터진거 어이없다
14:46 l 조회 11
어제 하이닉스 산 사람 딴거 살때 삐삐처주세요2
14:46 l 조회 58
면접 볼때 화장 뭐뭐해??5
14: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