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84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T1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결혼전부터 자기는 결혼하면 무조건 내편이라고 시집살이의 기미가 조금이라도 보이면 뒤집어 엎겠다고 맨날 그랬는데
결혼전에도 시모 시부 둘다 너무 점잖고 말수 적은데 다정한 스타일이라서 (머라그럴까 무심한데 다정한 스타일?) 별 트러블도 없고 잘 지냈는데 
남편이 자꾸 저러니까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나ㅜㅜ실체는 무서우신 분들인가 걱정했거든
결혼했는데도...아무런 일이 없어
시집살이는 물론이고 걍 두분 다 나한테 연락을 안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할말 있으면 남편한테 전화하시고 내가 가끔 근처라서 전화하면 밥 사준다고 나오셔서 밥만 사주시고 쿨하게 가버리심ㅋㅋㅋㅜㅜ
내가 연락하거나 나랑 만나면 엄청 다정하신데 막 먼저 하시거나 오라고 하시거나 그런 치대는? 스타일은 아니셔서
근데 남편한테 결혼전에 그런말 왜 했냐그러니까 그냥 다들 자기 부모님은 안그런다 소리해도 결혼하면 달라진다길래 자기 부모님도 그럴까봐 걱정이 됐대ㅋㅋㅋ
그리고 자긴 정말 내 편을 들 자신이 있었대ㅋㅋ
그래서 저번 주말에 아버님 생신이라서 모이는데 내가 일부러 어머니한테 전화해서 남편 몰카하자고 남편 앞에서 저 구박해보시라고 그랬는데
내가?? 나 연기 못하는데..어..어떻게 하면 돼?? 이러시더니
그날 다같이 밥먹다가 갑자기 덜덜 떠시면서 
”아..아가 너..너는 왜 나한테 전화도 먼저 안하고..어? 버릇이 없..없구나“ 이러시는거얔ㅋㅋㅋㅋ
남편 빼고 다들 웃겨서 웃참하는데 남편이 혼자 진짜 배신당했다는 표정으로
“엄마가 어떻게 이럴수가 있어...? 난 정말 믿었는데..정말..” 이러더니 울라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 뒤집어 엎긴 뭘 엎엌ㅋㅋㅋㅋㅋ
몰카라고 말해주고 다같이 웃고 밥먹는데 어머니가 다신 이런거 하지말자고 자기 심장이 다 벌렁거리고 나한테 저런 모진말 연기로라도 하고싶지않대 가슴이 아팠대
어떤 모진말이욬ㅋㅋㅋㅋㅋㅋㅋ
성깔은 며느리(=나) 가 제일인듯...남편이랑 시부모님 아주버님 다들 순둥..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부모님 넘 잘만났다 둥아 행복하게살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쉬 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Zㅋㅋz,ㅋㅋㅋㅋzz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제목 보고 솔직히 좀 심각해져서 들어왔는데 너무 귀엽잖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트콤인가ㅋㅋㅋㅋ 가족 다 너무 귀엽자나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좋다 ㅋㅋㅋㅋ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시집 잘갔다 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 갖자고 했는데
18:08 l 조회 1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
18:07 l 조회 2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11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10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익들은 그 당시에 남미새 끼
17:56 l 조회 17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3
17:55 l 조회 18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
17:55 l 조회 6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7
17:53 l 조회 37
아 근데 진짜 연애가 딱히 안 간절하니까 마음이 한결 편하다
17:51 l 조회 15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17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27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1
17:49 l 조회 12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15
사내 짝사랑중인데 고백해도될까..
17:48 l 조회 18
이정도면 애인네 부잣집이려나?3
17:48 l 조회 23
취미가 잇고 없고 연애하면서 달라?똑같아?1
17:47 l 조회 14
일부러 연애하려고 노력하면 안생기더라..2
17:44 l 조회 37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9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8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4
17:41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