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8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7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왜냐 ?

애매하게 목요일이 근로자의 날이기 때문.


그러니 금요일이 먼가 아쉬워서 배부른 소리 하는거지 ㅋㅋ


에휴 조용해라 쫌 ㅋㅋ 절대 안된다 고마해라 쫌 진짜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럴거면 내생일에도 해주라 공휴일! 나랑 같은 생일인사람 많울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흐흫 되면 개꿀빠는거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목요일이라서가 아니라 그 다음주 월/화가 어린이날+석가탄신일 대체공휴일이라서 길게 쉴 수 있어서 더 그런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똑같은 의미에서 설명이 길어져봤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ㄴㄲ ㅋㅋㅋ 걍 오지게 쉬고 싶으신가바~
나도 그때 안 쉬고 싶어서 그러는 것도 아니고 그냥 명분이 없음 진짜.. 현실적으로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된다해도 그러려니 하겠지만 솔직히 됐으면 좋겠고 쉬고 싶음 일하기 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다 똑같지 않나 누가 출근 좋아해...뭐가 됐든 출근 안하면 좋은건 사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램이지, 이렇게 논란이 될 문제가 아닌것 같아서..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져 바램이지..당연한거라고 생각 안하긴 하는데 근로자입장이면서 싫다고 까지 하는 사람이 있는거도 신기함 뭘하든 출근보다야 낫지 않겠어..? 본인이 바빠서 그렇다는 사람은 그냥 자기 억울해서 다 같이 쉬지 말자는거란 뭐가 다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로자의 날 빨간날도 아니여서 무조건 다 쉬는 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빨간 날 아니어서 근로자 전체가 쉬진 못하지만 원래 그 날 출근하면 휴일수당 줘야 해 그니까 원래 쉬라고 하는 의미는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병원에서 일해서 그런거 쓸때 없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원은 수당도 벗어나나? 정확힌 모르겠지만 아니라면 부당한 대우 받고 있는거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반갑다 나는 치과 허허
열심히 일해보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병원도 1.5배 주는 게 맞아..! 우리도 그렇고 타병원 친구들도 받고 일한다더라....... 걍 쉬고싶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든병원이 다 1.5배 안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에게
그건 알지 안주는게 맞는게 아니라고 말한거임.. 심지어 난 작년에 준다고 나오래놓고 안줬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에게
헉 그건 신고해야하는거아녀? 넘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에게
ㅠㅠ다들 그냥 넘어가더라고..이번에도 준다고 안쉰다는데 줄라나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에게
양아치 병원 많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쉬면 돈 받아야함 아니면 연차로 받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징검다리라 울회사는 쉬지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배부른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될리가 없는데 왜 자꾸 저런 소리가 나오는건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흑흑ㄱ 강제로 연차써서 쉼.. 내 연차 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 말도 못 함? 나는 되든 말든 알 바 아닌데 그냥 말만 하는 건데 왜이리 자꾸 꼽주지 다들 누가 보면 시위라도 하는 줄.. 그냥 임시공휴일 되면 좋겠다~하는 게 끝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 본인들이 못 쉬어서 배알 꼴리는 거로밖에 안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무슨 말을 못하게 해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55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하는게 문제라고 했니ㅎ

핀트를 제대로 잡어 ㅠ 나도 쉬고 싶지 ㅠ 근데 머가 핀트인지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본인이 본문에 말도 하지말라고 썼잖아...ㅋㅋ

에휴 조용해라 쫌 ㅋㅋ 절대 안된다 고마해라 쫌 진짜 ㅠㅠㅠ

이렇게 써놓고 말도 못하냐는 댓글에 말하는 게 문제라고 한 거 아니라고 하는 건 좀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니가 조용히 하라며? 말하지 말라는 거랑 똑같은 말이잖아~ 핀트가 뭔데 그럼? 니 본문에 임시공휴일이 안 될 거라는 명확한 근거나 그런 말을 절대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는데? 그냥 아묻따 무지성 입막음이잖앙
그렇게 남의 말에 토달면서 너의 의견을 주장을 하고 싶으면 그 주장을 뒷받침할 근거를 가져와서 비난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66666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10101010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서동요 기법인가?ㅋㅋㅋㅋ 근데 실현가능성 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토~화 4일 쉬는것만으로도 감지덕지인데 너무 바라는게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노예근성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자들도 자꾸 진짜 공식적으로 검토하는것처럼 기사 작성하고 하니까 킹받음..ㅎ
정부는 검토도 안하고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부가 진짜 떡밥 던져줬으면 모를까 뭐 나온것도 없는데 이렇게 5월 2일 임시공휴일 얘기가 3월 중순부터 쭉 나오는거 신기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그니까 무슨 다들 쉬는 공휴일도 아닌데 왜자꾸 2일 대체공휴일 어쩌구 말 나오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가 쉬게해달라고 어디가서 시위를 한다는것도 아니고 국회에 쳐들어가겠다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걍 커뮤에 쉬고싶다고 끄적이는게 뭐가그리 고까워서 이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욕심은 끝도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욕심 잔나 많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되면 좋은 거지 말도 못함? 사측이 왜 이렇게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다고 생각하는 너네 말고..... 보다 더 진지한 사람이 많아..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도 마찬가지지 말도 못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듣는 피해 대상 없이 그냥 쉬고 싶다고 말 하는 거랑 임시 공휴일 하자는 사람들한테 화내고 비꼬는 게 어떻게 말도 못 하냐가 똑같이 성립되는 거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윤석열 정부 들어서 왤케.......공휴일 징징이 많냐 어휴..........진짜
시스템 자체가 개판된 느낌 팍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찡찡~찡찡 토일월화 4일 쉬는거에 만족을 못하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쉬면 좋고 안쉬면 마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아예 얘기도 안나오는거면 모르겠는데 기사화되고 언급되니까 다들 내심 기대하게 상황자체가 만들어지는것 같음 쉬면 좋지 근데 안쉬면 어차피 연차쓰면 되거라 노상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ㄱㄴㄲ.. 기사 나는 것도 어이없어.. 나도 근로자라서 그날 쉬면 업무는 좀 밀려도 좋긴 좋지.. 누가 쉬는 거 싫어하겠어
근데 전날이 공휴일이 아니라서 애초에 논의 자체가 말이 안 되는 거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사도 인용이 되야지 자기들 생각을 그럴듯하게 조회수마 빠는 기자가 더 싫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휴일 늘려봤자 다 해외여행가서 도움될 것도 없음 안 쉬는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말하는것도 한두번이지 인티에서만 매일매일 하루에 3,4번씩 봄
너무 남의돈 쉽게 받고 싶어함
쉬는날쉬는거야 뭐라안하지 나도 쉬는거 좋아하는데
그래도 적당히해야지
5월에 쉬는날없음 몰라도
그거 아니라도 휴일 2일 아님 3일이나 되는데

이러면 휴일 화욜이나 목욜에 있을때마다 임공해달라고 할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그이 나는 지금 솔직히 목 쉬고 금요일 마실갔다가 토일월화쉬는것도 개꿀이라 좋다생각하는데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도 차라리 중2병이 중딩때오지..
4:41 l 조회 1
남편감은 객관화 잘되는 사람이 최고인듯2
4:40 l 조회 9
스벅 덕후인데 안가니 안가져2
4:38 l 조회 9
내 얼굴인데 얼굴 이정도면 어느정도야? 7
4:37 l 조회 32
난 야구룰몰라서 축구좋거든 골만 넣으면되는거아냐?1
4:36 l 조회 17
연락 안되는 istp 썸(?남 어떻게 생각해..1
4:36 l 조회 16
고시생 낮 12시에 일어나는거 에바야...? 4
4:33 l 조회 28
대리모 얼마인지 알아?
4:31 l 조회 39
와 진짜 개역겹다..ㅎㅇㅈㅇ
4:29 l 조회 84
나이들수록2
4:29 l 조회 28
인스타 인스턴스 댓글
4:29 l 조회 9
산리오는 강아지 3인방이 진짜 막강하구나ㅋㅋㅋㅋㅋ 5
4:28 l 조회 72
익들 몇시 돼야 편의점가는거 안전할까?7
4:26 l 조회 40
남직원 인사하는 딕션이 맘에안듬..1
4:25 l 조회 28
억울하다 생각하는거면 난 아직도 제대로 받아들이지않는거겠짖?
4:25 l 조회 10
오일스프레이말이야 수분크림 전에 발라??
4:25 l 조회 4
새벽엔 인생 망한애들 왜이렇게 많냐 2
4:23 l 조회 133
가슴작은 여자 좋아하는게 심연이야?
4:23 l 조회 21
이디야 디카페인 아아 먹었는데 부작용 심해
4:23 l 조회 22
나 취업준비 1년한 걸로 봐야하나?
4:2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