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8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하 본인이 실수해놓고 수습은 우리가 하는데 왜 질질짜면서 아무것도 안 하고 있냔말임
대표 사진
익인1
징징이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보공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슬픈가보지,,,그래,,쓸때없이 마음여리군아 하고 넘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싫어 진심 ㅜ 화장실 가서 우는 정성이라도 보이든가 앞에서 ㅊ ㅓ울면 진짜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답답하겠다. 뒷수습하고 있는데 혼자 그러고 있는거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아무것도 안 하지
으허헝 하면서 지 할 거 하긴 하던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상상하니 왤케 귀엽지 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진짜 눈물 무기로 삼는 거 제일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 울어야지 하는데도 나오는 사람이 있어ㅋㅋ 진짜 무기로 쓰는 사람 아니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어쩔 수 없음. 그냥 눈물나는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화장실이라도 가서 울던가 뭘 어쩔 수 없어 애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눈물나오는 스타일이긴한데 난 수습하면서 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ㅋㅋㅋㅋㅋ 걍 그 자리에서 훌쩍거리면 어쩌라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 눈물날 수 있어
근데 계속 사무실 안에서 우는건 이해불가야
성인이면 화장실 같은데 가서 자기 감정 좀 추스릴 줄도 알아야지
일하는 공간에서 훌쩍거리는 애들 좀 한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안울고 싶어도 눈물이 걍 나와서.. 근데 수습하면서 울어야짘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울순있는데 한번정도는 이해함 그이후는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쩔수없이 눈물부터 나오는것도 이해는 하는데 사회생활 하다보면 그것도 약점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수습하면서 울든가 아님 화장실가서 울고 수습하려고 하면 괜찮은네 걍 징징거라면서 우는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남한테 눈물 흘리는 거 보여주는 게 쪽팔려서 집에서만 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눈물고인적 있어서 그런가 집에 우환있어서 심란해서 우는 건 그럴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실수하거나 혼났다고 회사에서 우는 건 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실수 때문에 우는 거 아니지 않아? 실수 하고 주변에서 꼽주면 눈물 남 어느정도 혼내고 그러는 거 ㄴㄴ 나 예전 회사에서 사람 지나다니는 복도에 세워서 혼내는 경우도 봄 지 새끼한테 해도 욕 먹는 짓
잘하고 싶은데 못해서 속상 + 직장 스트레스 직원한테 푸는 애들이 있음
그리고 수습 해주지마 울든 말든 언제까지 하라해 돕기만 하면 되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부장님 천사라서 꼽 주시는 스타일 절대 아니고 그냥 팩트만 전달하심. 걍 부서원들 앞에서 할 수 있는 얘기도 꼭 따로 실 들어가서 얘기하시고
이거 실수 있었다 다시해줘라.
수습을 안 할수가 없어 ^^,,, 당장 공문 나가야하는데 쳐 울기만 하면서 오또케요 오또케요 이질알 하고 앉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 그러면 걔 퇴사하길 바라는 수밖에 없겠다 그런 애들 멘탈 약해서 그래도 퇴사할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안팔고 갖고있는애들아
17:08 l 조회 2
머리 크기 정병올때 어케함
17:08 l 조회 2
하닉 떨어지는거 통쾌하다
17:08 l 조회 4
다들 회사 사람이랑 따로 밥 약속 잡아?
17:07 l 조회 3
스카 남자애들 진짜 하루종일 시끄럽네
17:07 l 조회 3
다들 머리커트에 얼마 써??2
17:07 l 조회 4
요리잘알들아 이런 팩고기 개봉해도 소비기한 저때까지야?1
17:07 l 조회 7
개인적으로 중고 거래하면서 제일 아이러니한 상황1
17:07 l 조회 8
국민연금 리밸런싱 언제까지해야해?
17:06 l 조회 4
나만 여자 키보다 머리크기 더 보냐2
17:06 l 조회 16
친구가 연애 반대한적 있어?
17:06 l 조회 6
하….진짜 못되고 고약한 외할머니..1
17:06 l 조회 7
장난치고싶어도1
17:06 l 조회 9
21살인데 장상피화생 진단 받았거든3
17:05 l 조회 12
테일즈런너 생각보다 가격이 참 3
17:05 l 조회 6
햄버거중에 윗뚜껑이 성심당이랑 콜라보?한거 뭐 있지않았어?
17:05 l 조회 8
나도 키땜에 스트레스임
17:05 l 조회 14
근데 ㅈㅉ 머리나쁜 애들은 자기가 모르는것같음 3
17:04 l 조회 27
털바퀴?.. 이거 쓰는 사람 이해해줘야될까..?14
17:04 l 조회 38
속슬 전재산80퍼잇는데 ㅠ1
17:0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