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8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잡담] 일본어 할줄아는 익들아 이거 뭐라는거야? | 인스티즈

집에서 푹 쉬라는거야 쉬고있다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쉬고있다고- 집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에서 쉬는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疲れてましたね笑
혹시 요고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곤한가보네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피곤하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이 쉬고있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다들 땡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곤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어 잘한다 땡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지막 한자는 약간ㅎㅎ 같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웟!!
근데 정말 일남들 소심하구나..먼저 뭘 표현하는일이 없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장도 가즈아
06.22 22:42 l 조회 11
체리먹는데 너무 불미스럽게 생겻어9
06.22 22:42 l 조회 625
와 빨래 겁나 미뤘더니 세탁기 꽉참2
06.22 22:42 l 조회 15
익들아 화장 퍼프 암거나 써도 괜찮아?아님 비싼건 달라??2
06.22 22:42 l 조회 14
토스 프장때 구매 가능해???
06.22 22:42 l 조회 6
찬 거 꿀꺽꿀꺽 삼킬 때가 스트레스 다 풀리고 제일 행복한데
06.22 22:42 l 조회 7
임산부 놀이 추천좀....
06.22 22:41 l 조회 49
골반지이 한다
06.22 22:41 l 조회 17
보통 샴푸만 하는 사람들 노워시 트리트먼트 바르던데
06.22 22:41 l 조회 12
남들 보기에 안정형같아 보이면 뭘보고 그런거야??1
06.22 22:41 l 조회 21
퇴사말했는데 무르는것같음3
06.22 22:40 l 조회 36
cj 통합계정 이거 뭐임..
06.22 22:40 l 조회 41
다이아 시계가 넘 예뻐보임ㅎ1
06.22 22:40 l 조회 17
상하이 디즈니랜드 혼자가도 괜춘할까..??8
06.22 22:40 l 조회 52
26살인데 남자 직업을 봐야함??..34
06.22 22:39 l 조회 109
올해 상반기 뿌듯했다
06.22 22:39 l 조회 14
마운자로 전혀 후회안함1
06.22 22:39 l 조회 43
나 사는 원룸 완전 주택단지라서 밤에 너무 무서워ㅠㅠㅠ
06.22 22:39 l 조회 15
나 내일 첫 쿠팡 나가...6
06.22 22:39 l 조회 27
지방직 9급 사전 성적 공개 언제인지 아는 익...!3
06.22 22:39 l 조회 13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