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8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두산 T1 롯데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둘다 2학년인데 사친은 군필 복학생이라서 2학번 차이남 
서로 수업 거의 안 겹침 (내가 수업을 거의 안들음) 
내년에 난 휴학할 예정 

단점 
20명 내외 소수과 
(복학생 선배) 전애인이 과cc였어서 현재 그 선배는 4학년 

비밀연애는 물론이고 과cc의 결말은 최악이겠지…
대표 사진
둥이1
한번 과cc 했으면 비밀연애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흑흑 나도 그러고 싶은데 백퍼 들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소수과면 비밀연애 절대 불가능인디ㅋㅋㅋㅋㅋ 심지어 그런 소수과에서 2번이나 과씨씨...? 말 겁나 나오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땜에 고민이…… 근데 팀플 없고 다 개인활동으로만 이루어진 과긴해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티 1도 안내고 학교 근처에서 데이트 절대 안할거면 만나봥~ 과cc로 만나도 우리처럼 결혼까지 갈 수도 있는거곸ㅋㅋㅋㅋㅋ 근데 학교에서 떨어진 곳에서 데이트 해도 아는 누군가랑 만나지긴 하더라... 경험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헠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둘 다 별로 티를 안내는 스타일이기도 하고 sns더 안하긴 하는데 ㅠㅠ 조심스럽다 ㅠㅠ 조언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정말 별론데 그사람은 그럼 이미 과씨씨 두번째자나… 오.. 차라리 미필이면 군대를 가도 갈텐데 쉽지않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ㅠㅠㅠㅠㅠㅠ 정말 나랑 잘 맞는 사람인데 그 이유때문에 고민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대방 성격에 질려서 헤어진 익 있음??
23:23 l 조회 1
연애중 생일선물 뭐 사줄까..
23:23 l 조회 1
컄ㅋㅋㅋㅋㅋ 애매하게 굴던 썸(?남이 만나쟤
23:23 l 조회 1
회사이성동료랑 일주일에 한 번씩 놀고
23:20 l 조회 4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3
23:11 l 조회 25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9
23:10 l 조회 30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4
23:10 l 조회 33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4
23:07 l 조회 23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없는걸까 8
23:04 l 조회 40
애인이 국힘 지지하면 왜 정떨어져??(미안 정치를 잘 몰라)5
23:02 l 조회 34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21
데이트할 때 핸드폰 많이 보는 애인 어때? 8
22:58 l 조회 38
너네 애인이 덕질하는거 ㄱㅊ아?4
22:57 l 조회 23
권태기 시간 갖고 있는데 내일 보기로 했거든
22:56 l 조회 11
이별 보고싶다 2
22:55 l 조회 29
intp Intp) 인간적 호감이다 vs 이성적 호감이다1
22:54 l 조회 23
아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다 1
22:48 l 조회 36
카톡으로 이별통보 한 익들아1
22:48 l 조회 37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43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4
22:35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