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8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삼성 롯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7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순간 너무 잠와서 의자에서 자다가 넘어지면서 안면을 바닥에 꽂음...ㅋㅋㅋㅋ | 인스티즈

잠이 순간 덜 깨긴했나봐

순간 ??? 왜 이자세로??

만화에서 보는자세가 가능하긴하는구나 싶었음.

이렇게 넘어지면서 느낀거

입에 돌들어가...

얼굴은 피도안나고 괜춘...

학원 구석에서 몰래 졸다가 넘어진거랔ㅋㅋㅋ

기계소리때문에 시끄러워서 아무도 내가 넘어진걸 못봄.

일단 수치사는 면함 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너가그린거임? 잘그렷네 설명 실력 상급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ㅅㄱㅅ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만화자세라니까 든생각인데 도라에몽에서 진구엎어지는거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림 개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너무 아프게 넘어졌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프긴한데 막 뭐랄까 순간만 아프고 크게 아프진 않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림 왜 잘그려??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해가게 잘 그렸다 한 방에 이해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나도 만화자세가 실제 가능할줄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근데 너무 아팠겠다 담엔 엎드려서 자는게 좋을 것 같아 재수없음 안면골절 될 수도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해줘서 고마웤ㅋㅋㅋ 구석에서 몰래잔 대가인가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마야 턱 괜찮아?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랍게도 턱은 안부딛혔엌ㅋㅋ
첫위치가 딱 눈위뼈? 인듯 피부가 그쪽이 제일 약간 아른거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우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 턱이었으면 진짜 상상만 해도 아찔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그림 짱잘그렸다... 와 진짜 너무 아프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딛힌게 뼈라서그런지 순간 아프고 말더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턱 안깨져서 다행이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어제 치과치료했는데 턱은 절대지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그림 뭐야 전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릴때부터 약간 연출? 졸라맨? 이런건 깔짝대긴해서 저런건 자신있게 표현할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그렇구나... 선은 비전공자인데 형태가 거의 완벽해서 의아했거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릴때 깔짝된보람이있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너무 쿵하고 넘어졌는데 ㅋㅋㅋ ㅠ 그림 잘 그려서 내가 다 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프지마 일단 내가 먼저 아파볼테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 나가겠는데 ㄷㄷ
안다쳤다니 넘나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돌라...이마부터 뷰딛혀서 하관은 괜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들 모르는 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모르는듯....왜냐면 학원이 산업종류 학원이라서 다들 전부 자기 안면가면쓰고 귀마게까지하고 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못봤닼ㅋㅋㅋㅋㅋ 후 수치사할뻔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미르띤 아프겠다ㅠㅠㅠㅠㅠㅠ 수치풀...

와중에 너, 그림 소질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아무도 못봤어 나 수치플은 안당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얼굴 안다쳐서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 조심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 초딩때 나무에 걸린 핸들라이더? 인가 비행기 모형장난감. 어떤 동네오빠가 꺼낸다고 내가 왕짱돌 구해서 이거 던져서 떨어트리라고 가져다 주고 놀이터 갔는데 오빠 그 왕짱돌 던졌는데 하필 내쪽으로 날아왓ㅋㅋㅋㅋㅋ 이마 개같이 맞은적 있음 ㅌㅋㅋㅋㅋ
아프긴핬는데 그때도 그렇게...? 순간아픈정도였는데 피가 나서 놀래서 울었거든 그돌던진 오빠는 나 안고 동네 우리가게 막 뛰어가면서 울던데...그 오빠 잘지내죠? 왕짱돌 거희 스불재 였는데 이젠 잊어버리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하느라 애쓰는 만큼 잘될거야 안다쳤다니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람이 되게 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여우기라도 했으면 다행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림잘그린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프겟다 근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간만 어프고 안아팠엌ㅋㅋ 진짜 거희 피카츄 몸통 박치기 당하고....??? 느낌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얼마나피곤햇깃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비슷한 경험 있는데 잘못해서 코깨짐 ㅋㅋㅋㅋㅋ 졸릴땐.. 자세를 바로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가 야한 만화에 나오는 자세같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마 개졸린 상태에서 넘어지면 아픈것도 모름ㅋㅋㅋㅋㅋㅋㅋ나도 넘어져봐서 앎ㅠ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앞에 책상이 없어? 어케 저리 넘어졌디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접학원이라서 ㅎㅎ 용접하다 쉬고하는데 쉴때 의자에서 걍 넘어진거 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그래도 쉴때라 다행이네 조심해ㅡㅜ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설책은 읽는데 영화나 드라마 잘 못보는 익들 있어?
23:17 l 조회 3
반팔 바지에 넣어입었었는데 요즘엔 안 그런다
23:17 l 조회 4
나 외가쪽이 정상성이랑 좀 많이 벗어남...
23:17 l 조회 10
여름에 스웨이드백 들고 다니면 너무 더워보여??? 3
23:16 l 조회 8
너네라면 이 남자랑 만난다 안만난다 1
23:16 l 조회 4
혈육이 가족들 연락은 정말 안보면서
23:16 l 조회 6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
23:16 l 조회 4
라섹 vs 렌즈
23:16 l 조회 4
내 남친 나한테 포경수술 선언했었음 4
23:16 l 조회 16
10년 연애하고 헤어지는것도 .. 괜찮아져?3
23:15 l 조회 12
치앙마이 표 샀어!!2
23:15 l 조회 11
4명이 같이 밥먹기 좋은 좌식 테이블 크기 몇일가
23:15 l 조회 5
독일어 공부하는사람들 원래 이상한사람많아?
23:15 l 조회 12
여좋얼 남좋얼 차이가 어떤거같아?2
23:14 l 조회 14
캘빈바지 살말 40 7
23:13 l 조회 39
자영업 익들아 알바몬에 진짜 알바생 평가 항목 있어??
23:13 l 조회 11
대한항공 승무원 준비하는 사람 있어?
23:13 l 조회 10
임테기 써본 익들! 이거 임신이야?? 40 6
23:13 l 조회 20
진짜 외모가 다긴 다나봐 맞아?3
23:13 l 조회 39
편의점에서 들은 말인데 성희롱 같아? 11
23:1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