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 순간 너무 잠와서 의자에서 자다가 넘어지면서 안면을 바닥에 꽂음...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2/14/e20530a0e62b1ac71a59a8a5fc2bdc04.jpg)
잠이 순간 덜 깨긴했나봐
순간 ??? 왜 이자세로??
만화에서 보는자세가 가능하긴하는구나 싶었음.
이렇게 넘어지면서 느낀거
입에 돌들어가...
얼굴은 피도안나고 괜춘...
학원 구석에서 몰래 졸다가 넘어진거랔ㅋㅋㅋ
기계소리때문에 시끄러워서 아무도 내가 넘어진걸 못봄.
일단 수치사는 면함 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잠이 순간 덜 깨긴했나봐 순간 ??? 왜 이자세로?? 만화에서 보는자세가 가능하긴하는구나 싶었음. 이렇게 넘어지면서 느낀거 입에 돌들어가... 얼굴은 피도안나고 괜춘... 학원 구석에서 몰래 졸다가 넘어진거랔ㅋㅋㅋ 기계소리때문에 시끄러워서 아무도 내가 넘어진걸 못봄. 일단 수치사는 면함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