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8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7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주변 동료들한테 민폐야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ㄹㅇ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우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얘또왔네 그만좀올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이거 꾸준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운전면허없다고해야겠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근데 엑셀은 못하면 민폐맞긴함
직장인데 뭘 배워 진즉 배워왔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안짤리는데 뭐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엑셀은 ㄹㅇ 맞는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엑셀은 어딜가나 잘 쓰여서 사실,, 미리 배워두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지 않아?? 댓글 당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쟤 자주오는애야 글고 엑셀 못하먄 본인만 힘들지 남들한테 피해는 안감 운전못하고 엑셀 모르는채로 들어왔는데 3년동안 엑셀 그때그때 검색해서 하면서 동기들보다 내가 더 잘함 글고 운전은 딱히 할일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서 배우면됨 ㅋ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운전은 글타쳐도 엑셀은 사무직이면 다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따.. 특히 뭐 먹으러갈때..ㅋ 난 그래도 아직 어려서 운전 못하는거 막 이상하게는 안보는데 30대 중반 넘었는데 그러면 쬐끔 그렇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말인디 지방직은 특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초에 그정도도 못할 지능이면 공무원 합격을 못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주오는거랑 상관없이 이거는 맞는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무원 아니여도 사무직은 엑셀 필수 근데 어릴때는 와서 배우는것도 괜찮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운전은 하면서 배워도 되거든 (어리다는 전제) 근데 엑셀은 제발.. 진짜 엑셀은 가르쳐 줄수도 없다고.. 학원가서 배우고 와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주오는거면 옆사람이 운전이랑 엑셀 맨날 물어보고 부탁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엑셀은 기대도 안함ㅋㅋ 지방직은 비상근무 하거나 무슨일 있을때 운전면허도 없는 후임 새벽에 데리러가고 데려다줌. 엑셀은 행추가 어케 하는지 나한테 묻던 아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맨날 똑같은글에 똑같은 본문이냐 지겹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이건 공무원 아니어도 대부분의 사무직은 이러지 않아? 이걸 못하면 어떻게 취업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와 본문 가독성 냥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얘가 꾸준글인 거랑은 별개로 공무원이든 뭐든 사무직할 거면 엑셀 기본은 알고 왔으면 좋겠음ㅋㅋㅋㅋ 엑셀 자격증 있다면서 수식 하나 못 쓰고 서식 하나 못 사용하는 사람도 있더라 후임 가르치는데 내가 무슨 컴퓨터학원 선생님 된 줄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자격증 어떻게 딴거래? 근데 자격증이나 뭐 그런거 있다고 해도 실전에서는 못하는 사람 꽤 되더라 차라리 어릴때 입사해서 가르치는게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 그런거면 애당초 시험에 엑셀과 운전도 봐야지 없는걸 어떡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그럼 엑셀 면허도 시험 같이 보면 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번에 우리회사 온 신입 엑셀뿐만아니라
컴퓨터 기초적인것도 몰라서
인수인계중인데 눈물날거같음 답답해서 ..
제발 사무직할거면 최소한 사무직에 맞는 능력을 키워오시길 ...
물론 아무것도 모르는사람 뽑은 회사탓도 하는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헉스ㅋㅋㅋㅋ 할부해도 첫달만 실적으로 잡히는구나
0:54 l 조회 8
공부해야돼서 취준 최소 1년은 걸리는데 정병 미칠거같음
0:53 l 조회 9
카뱅 2년전에1
0:53 l 조회 24
근장 들어왔당4
0:53 l 조회 52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싸움판으로 만들려한건가?
0:53 l 조회 8
여친이 자주 안 만난다고 징징대는데 힘들다
0:53 l 조회 9
근로장려금 항상 정기 신청하다가 반기로 신청했더니 작년 상반기거 그냥 못받음...
0:53 l 조회 18
생각해보면 나 첫직장 되게 잘 뚫은듯2
0:53 l 조회 14
작년에 쿠팡 한두번 뛴 게 끝인데2
0:53 l 조회 17
카뱅 일해라 일해
0:53 l 조회 9
친구들끼리 주식 얘기해?2
0:52 l 조회 9
카뱅익들 받음???3
0:52 l 조회 30
스타킹 신는 직업하면 뭐가 제일 먼저 떠올라?2
0:52 l 조회 13
나중에 이거 많이 사줄수 있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어..2
0:52 l 조회 23
인형같이 생겼다는 말 빈말로 자주 하나
0:52 l 조회 9
천만원으로 주식시닥파려는데
0:52 l 조회 10
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11
0:52 l 조회 40
뭔가 얼굴이 애니캐릭터 같은 느낌 나는건 이유가 뭘까
0:51 l 조회 15
너넨 남친 생기면 부모님께 말씀드려?2
0:51 l 조회 16
아빠가 추천해준 주식 -57프로임.. 하5
0:51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