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87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야구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잡담] 서울 이정도 거리 멀어?? | 인스티즈

수서역에서 숙소인데 숙소를 다른데 잡아야하나??

경복궁 덕수궁 청계천 이런데 갈건데 

대표 사진
익인1
왜 강북쪽으로 안 잡고 수서로 잡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대문도 저쪽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놉 동대문은 왕십리 쪽이야 수서는 잠실쪽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헐 잠만 너 숙소가 장한평이구나 srt 타고 오는 거라 수서역으로 검색한 거고..장한평이면 거리 나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 명동에ㅜ잡는게 나아?? 아직 안잡음!!
가고싶은곳은 경복궁덕수궁청계천 이태원현대바이닐플라스틱 오디움 청와대 백화점 이렇게 가보고 싶은데 숙소랑 날을 어떻게 잡고 어디어디그날가는게 좋을지몰라서
아직 안잡았어!! 계획짜는중
기차는 srt ktx(용산 서울 )상관없어서 아무거나 타면 될거같은데 젤가깝고 ㄱㅊ은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 가고 싶은 쪽이 완전 용산구-중구 이쪽이네 명동이나 서울역, 용산역 이 지역들로 잡는게 나을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서에서 숙소 거리보단 숙소에서 니가 다닐 곳들 거리를 보는게... 숙소가 어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 명동에ㅜ잡는게 나아?? 아직 안잡음!!
가고싶은곳은 경복궁덕수궁청계천 이태원현대바이닐플라스틱 오디움 청와대 백화점 이렇게 가보고 싶은데 숙소랑 날을 어떻게 잡고 어디어디그날가는게 좋을지몰라서
아직 안잡았어!! 계획짜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명동으로 잡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 명동에ㅜ잡는게 나아?? 아직 안잡음!!
가고싶은곳은 경복궁덕수궁청계천 이태원현대바이닐플라스틱 오디움 청와대 백화점 이렇게 가보고 싶은데 숙소랑 날을 어떻게 잡고 어디어디그날가는게 좋을지몰라서
아직 안잡았어!! 계획짜는중
기차는 srt ktx(용산 서울 )상관없어서 아무거나 타면 될거같은데 젤가깝고 ㄱㅊ은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서울 중심부라 어디든 이동하기 쉬움 가게도 늦게까지 할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하철 바로바로 연결인디 가?까운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 명동에ㅜ잡는게 나아?? 아직 안잡음!!
가고싶은곳은 경복궁덕수궁청계천 이태원현대바이닐플라스틱 오디움 청와대 백화점 이렇게 가보고 싶은데 숙소랑 날을 어떻게 잡고 어디어디그날가는게 좋을지몰라서
아직 안잡았어!! 계획짜는중
기차는 srt ktx(용산 서울 )상관없어서 아무거나 타면 될거같은데 젤가깝고 ㄱㅊ은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숙소가 놀러 다니려고 마음 먹은 곳에서 넘 멀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역으로 내리는 기차 타는게 나을지도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 명동에ㅜ잡는게 나아?? 아직 안잡음!!
가고싶은곳은 경복궁덕수궁청계천 이태원현대바이닐플라스틱 오디움 청와대 백화점 이렇게 가보고 싶은데 숙소랑 날을 어떻게 잡고 어디어디그날가는게 좋을지몰라서
아직 안잡았어!! 계획짜는중
기차는 srt ktx(용산 서울 )상관없어서 아무거나 타면 될거같은데 젤가깝고 ㄱㅊ은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그러면 용산쪽으로 나가게 하구 명동쪽으로 숙소 잡는게 좋을듯..!?
아님 용산쪽도 나쁘지 않은데 여기는 좀 비싸서ㅠ 명동에서 궁이나 백화점들 가까워서 이것도 나쁘지 않음 (사람이나 관광객은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서 저기 가려면 시간은 얼마 안걸려도 정말 힘들어ㅜㅠㅜ 시간도 잘 맞춰야하고 짐 많으면 지옥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 명동에ㅜ잡는게 나아?? 아직 안잡음!!
가고싶은곳은 경복궁덕수궁청계천 이태원현대바이닐플라스틱 오디움 청와대 백화점 이렇게 가보고 싶은데 숙소랑 날을 어떻게 잡고 어디어디그날가는게 좋을지몰라서
아직 안잡았어!! 계획짜는중
기차는 srt ktx(용산 서울 )상관없어서 아무거나 타면 될거같은데 젤가깝고 ㄱㅊ은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숙소를 왜 그쪽으로 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 명동에ㅜ잡는게 나아?? 아직 안잡음!!
가고싶은곳은 경복궁덕수궁청계천 이태원현대바이닐플라스틱 오디움 청와대 백화점 이렇게 가보고 싶은데 숙소랑 날을 어떻게 잡고 어디어디그날가는게 좋을지몰라서
아직 안잡았어!! 계획짜는중
기차는 srt ktx(용산 서울 )상관없어서 아무거나 타면 될거같은데 젤가깝고 ㄱㅊ은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서역에서도 숙소가 멀고 돌아다니는 곳에서도 숙소가 먼데 왜 거기가 된거야,,,:>??
종로 이쪽으로 잡어 차라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 명동에ㅜ잡는게 나아?? 아직 안잡음!!
가고싶은곳은 경복궁덕수궁청계천 이태원현대바이닐플라스틱 오디움 청와대 백화점 이렇게 가보고 싶은데 숙소랑 날을 어떻게 잡고 어디어디그날가는게 좋을지몰라서
아직 안잡았어!! 계획짜는중
기차는 srt ktx(용산 서울 )상관없어서 아무거나 타면 될거같은데 젤가깝고 ㄱㅊ은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서는 srt말곤 없지않아? 시내에 잡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 명동에ㅜ잡는게 나아?? 아직 안잡음!!
가고싶은곳은 경복궁덕수궁청계천 이태원현대바이닐플라스틱 오디움 청와대 백화점 이렇게 가보고 싶은데 숙소랑 날을 어떻게 잡고 어디어디그날가는게 좋을지몰라서
아직 안잡았어!! 계획짜는중
기차는 srt ktx(용산 서울 )상관없어서 아무거나 타면 될거같은데 젤가깝고 ㄱㅊ은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거의 강북쪽에서 노는거 같은데 서울역이나 용산에서 내리면 될 것 같고 (첫날이 경복궁 덕수궁쪽이면 서울역이 더 편할거야)
종로나 명동, 충무로 을지오 동대문 이쪽으로 숙소 알아봐..
쓰니가 알아본데는 너무 다른데에 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웅 명동이나 종로가 좋음 쓰니가 말한 곳 갈거면
서울 중심부라 버스도 잘돼있고 지하철도 여기저기 환승하기 편하게 연결 잘돼있음
경복궁 덕수궁 청계천 ←종로구, 1, 3, 5호선으로 편하고
용산이랑 서울역은 1호선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굳이 수서에잡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 명동에 잡는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장한평도 ㄱㅊ긴 한데 나였으면 더 가까운 명동으로 잡을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 명동에ㅜ잡는게 나아?? 아직 안잡음!!
가고싶은곳은 경복궁덕수궁청계천 이태원현대바이닐플라스틱 오디움 청와대 백화점 이렇게 가보고 싶은데 숙소랑 날을 어떻게 잡고 어디어디그날가는게 좋을지몰라서
아직 안잡았어!! 계획짜는중
기차는 srt ktx(용산 서울 )상관없어서 아무거나 타면 될거같은데 젤가깝고 ㄱㅊ은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기 갈거면 그냥 종로에 숙소 잡는게 낫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로랑 명동이랑 달라? 종로가 더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ktx탈거면 4호선라인도 ㄱㅊ을 것 같은데 명동 동대문쪽? 종로는 종로구 말한거였어 내가 여기 살아서,, 습관적으로 ㅋㅋ ㅓ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고싶은 곳 리스트는 그냥 완전 종로 쪽에 잡아야할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명동은 좀 비싸니까 을지로 쪽 에어비앤비 찾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차를 ktx타고 용산이나 서울에서 내리는 게 맞는 거 같은데 수서는 반대쪽에 가까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정도면 서울 치고 평이함
끝에서 끝 가려면 2시간쯤 걸릴 때도 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갈구듯이 놀리는 남사친 어떻게 받아줘야할지 모르겠어 ㅋㅋㅋ
15:49 l 조회 1
나 질염 심했는데
15:49 l 조회 1
하닉 팔고 다시 들어갈건데 낼 좀 떨어질라나
15:49 l 조회 2
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몽 내가 꿨거든 2
15:48 l 조회 16
이런 사친 만나는 심리좀1
15:47 l 조회 11
알바보단 회사가 낫겠지...?
15:47 l 조회 11
익들은 길거리나 지하철에서 책 읽어본적 있어?4
15:47 l 조회 13
오냐오냐 키우면 안되는듯
15:47 l 조회 6
이마 보톡스 진짜 부작용 있어?
15:47 l 조회 6
익들아 너네 일주일에 라면 몇 번 먹어??5
15:47 l 조회 14
내일 일본vs스웨덴 경기 별로 기대 안해도 되는 이유가
15:47 l 조회 12
일주일 휴가인데 2일째 먹잠하는중
15:47 l 조회 4
아무리 즉시출근가능자우대라지만3
15:47 l 조회 10
캡내장 나시 있자나4
15:46 l 조회 13
하닉 개미들 73만명 나갔댄다1
15:46 l 조회 53
아 나 ㄹㅇ 택배 중독인듯……
15:46 l 조회 7
입술 팥죽색인 거 개스트레스야..ㅠㅠ
15:46 l 조회 10
오늘 저녁 추천점!!! 제발 사랑해6
15:46 l 조회 9
2인엽떡 떡만 혼자 다먹기가능?4
15:45 l 조회 14
살아가면서 내 인생이 제일 바뀐 순간이1
15:4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