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9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비를 별로 맞지도 않았는데 신발 안에 워터파크 열림 ^^

그래서 진짜 기똥찬 아이디어 

발 비닐? 그런 거 있잖아 그걸 양말 위에 신는 거임

어때 ? 어떠냐고. 말해.

(솔직히 혼자 신고다니면 수치스러우니 같이 ... 문화를 만들어볼래...?)

[잡담] 양말 젖어서 열받는사람? 진짜 이거면 다 해결됨. 진짜 유레카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맨발루 출근했다가 챙긴양말 회사에서 갈아신으면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공감 안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챙겨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나가줘 혼자 있고 싶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근데 네발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그냥 네이버에서 캡쳐해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아 저런상품이 이미 나와있구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원래는 발 건조할때? 바셀린바르고 하는거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아!!!!팩용비닐이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에게
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근데 나도 ㅋ쓰니가 자기발 사진 올린건줄 알앗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쓰니랑 익인1이랑 친구먹고싶다 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뽀시락거려서 부끄라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공감 안해주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감이 안되는걸,,,,,,,,,?! 차라리 저걸 신발위에 씌우는건 어떄 신발도 안젖고 양말도 안젖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ㄹㅇ 팔랑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런 제품 본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끄러울것같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슬리퍼 신고 출근 못하면 저것도 방법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디어 알아봐주는 사람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인부츠도 못 신으면 어쩔 슈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웃겨ㅋㅋㅋㅋㅋ 신발 벗었는데 저비닐신고있으면 터질거같아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아냐 다른 발명품 가져올게 기다려줄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땀차서 축축해지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발 위에 씌우는 건 있었던 것 같은데ㅋㅋㅋㅋㅋ 아 근데 너무 웃기고 귀엽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쓰니야 신발우비라는 게 있댘ㅋㅋㅋㅋㅋㅋ 이런 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어..음... 좋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장화..라는게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못 ..시..느..ㄹ..수..도....이..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너무 귀여운 아이템이넹 그 발각질제거하는 아이템 생각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맞아...ㅎ..... 그거 그냥 양말위에 신는...다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안으로 물들어오거나 비닐 내려갈거같은데..해보고 알려줄래? 나도 양말 젖는거 너무너무너무 시러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장화신거나, 양말 갈아신으래... 내 발명품 무너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 발명품이 아니니 속상해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거 팔더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신발 방수 스프레이도 있8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비닐 양말 누가 만들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신발위에 덧신는 것두있던ㄷ니ㅣ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 게 있어?? 덧신이면 바스락도 안 거리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 땀 안나도 냄시나..ㅎㅎㅎㅎ헤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공감 안해주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격한피드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기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괜찮을거같아!! 근데 난 안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댓이 제일 상처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차피 습기차면 젖을듯..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가 먼저 쓰자! 그럼 나도 생각해보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야~~!!! 쓰니가 이거 신는대~~~ 봐봐 애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닠ㅋㅋㅋㅋ근데 쓰나 저거 너무 없어보이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갈 밟으면 아파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걸을때마다 바삭바삭 소리나면 어떠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사람 꽤나 귀여운 소리가 나눈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사주면 쓸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신발젖는건 어쩔수없넹 ㅜ ㅜ비닐이랑 신발이랑 젖어서 난리날듯ㅋㅋ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저거 신으면 땀차서 벗을때 발에 붙어서 안떨어질듯ㅋㅋ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댓글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 사람 걸을 때 마다 비닐 소리 나 웅성웅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수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신발에 덧신같이 씌우는 거 옛날에 샀다가 한 번도 안 쓰고 버렸어 ㅠㅋㅋㅋ
진짜 신발처럼 밑창까지 있는 거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녕 장화밖에 답이 없다는말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습기차서 발냄새 쩔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주는 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땀차서 습진날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 신발 큰거신으면 신발속에서 미끄러져서 쭐떡 넘어질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그 느낌 뭔지 알아 앞뒤로 계속 슬라이드되는거? 스윽스윽~자동문워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이소 가면 신발에 신는 비닐 팔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나 이거 집에 이써ㅋㅋㅋㅋㅋ 연말에 랜덤박스 산거에 들어있었는데 사이즈 안맞아서 꺼내보지도 않음ㅋ 댓글에 사진 올릴려고 찾아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으 땀 찰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무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단호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미끄러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으아아아.. 비닐과 습기에 민감한 난 저럼 100% 발등 습진 생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손님 족발 나왔습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 안으로 물 들어오면 더 지옥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어때?? 요즘 비 많이 왔는데 저렇게 신어봤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비닐 씌우면 발에 습기차서 발꼬락 쪼글쪼글해질것같은디.....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방, 신발 살지 말지 골라주라~
19:30 l 조회 1
남친 자취방에 남친절친이랑 절친여친이 하루만 재워달라고 한다는데
19:30 l 조회 1
나는 엄청 사회성 좋은 사람이랑 안 맞는 것 같아
19:30 l 조회 1
회사다니면서 싫은점
19:30 l 조회 1
동거하다가 난 본가로 들어가는데 내 가전제품들 다 들고가는데 서운하대 3
19:29 l 조회 11
팔랑귀 팔랑귀 레드 레드1
19:29 l 조회 13
나이차 많이 나는 언니 있으면 좋은 점2
19:29 l 조회 7
3달 좀 안걸려서 20키로뺀거면2
19:29 l 조회 7
어제 집근처 다이소에서 진짜 내 이상형 봣는데
19:28 l 조회 16
미쳤다
19:28 l 조회 10
생리 항상 라스트팡이 있지않아???
19:28 l 조회 10
원래 27이 정병 많이와?3
19:28 l 조회 15
50대 남자한테는 인형키링 선물 별로겠지..?3
19:28 l 조회 14
내 스무살의 반이 지났다니
19:28 l 조회 7
내가 잘못을 해도 마지막엔 남친이 날 달래주면 좋겠어 4
19:27 l 조회 15
팔뚝살 보톡스 맞을까..3
19:27 l 조회 9
마운자로 맞은지 하루 좀 넘었는데 운동 너무하기싫어.,..1
19:27 l 조회 10
가드름 박멸 어케해? 여름이라 올라온것같은데3
19:27 l 조회 8
익들아 내 고민좀 들어줘 ㅠ 1
19:27 l 조회 6
귀 뚫은지 몇년이 됐는데 이틀만 안해도 막히려고하네 1
19:2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