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9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같은 지역이었을때도 1-2주에 한번 보면 괜찮았었어

대표 사진
둥이1
그정도 접근성이면 장거리같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교통이 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제일 힘든 애매한 장거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왜 제일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예 멀면 못 보고
가까우면 자주 보는데

애매하게 멀면, 노력하면 갈 수는 있는데... 가기엔 또 힘들고... 그런 눈치 싸움을 필연적으로 서로 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거 인정 사실 내가 그래 요즘 눈치싸움대박이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근데 오래 만나면 또 서로 눈치 안 보고 그냥 쉬게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할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ㅋ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넘어지면 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 넘어지면 닿을거기 같아서 한 소리..!! 완전 가능함..!!ㅋㅋㅋ 내가 대전익인데 걍 애인 보고 싶으면 당장 출발하기도 함 (저녁 시간 아니면>_<)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ㅎ구웃!!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해봤는데 할만했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서울 어디 사느냐 대전 어디 사느냐도 중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할만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본가-회사인데 꽤 멀어
천안-서울이랑도 차이 꽤 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9:26 l 조회 5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1
9:23 l 조회 6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1
9:22 l 조회 5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7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4
9:11 l 조회 33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27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2
9:10 l 조회 15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
9:03 l 조회 13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3
9:02 l 조회 35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3
8:45 l 조회 59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1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2
8:33 l 조회 31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7
8:20 l 조회 98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23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192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86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65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2
7:47 l 조회 58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4
7:44 l 조회 56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