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9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취준생이라 돈아껴야해서 할인할때 옷삿거든

살당시에는 디자인 맘에들고 실제로 받아보니 가격대비 질이 너무 조은거야

근데 알바가다가 동네 중딩이 나랑 똑같은거 입은거보고 충격먹어서 장롱행갓다가 걀국버림..

자세히 설명은 못하겠는데 뭔가 부끄럽고 어렷나싶고 암탄 그렇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왜 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돈아껴야한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저렴이었음 만원인가 ㅜㅋㅋㅋ글고 내가 설명을 못햇구나 저거 사고 얼마안돼서 취업했구 그때 중학생이 입고 다니는거 보고 버림.. 여유가있는 지금 보면 진짜 디자인 촌스럽고 가격이 눈에 보일정도엿어 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이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버려 왜 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라리 팔지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기엔 당근에서도 안팔릴 그런수준이었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딩이입으면 안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중딩 비하하기보단 그냥 내가 한심해보였어ㅠㅜ 익5랑 똑같은 누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야 나도 취준생인데 옷 다 갖다 버렸어..ㅠ 대학생 때 에이블리 같은 쇼핑몰에서 저렴한 옷들만 골라샀는데 학생들이 입는거 보고 뭔가… 내가 나이에 안 맞는 옷 입나 이런 생각 들더라 ㅋㅋㅋ 싹 다 갖다 버리고 가격대 있는 옷들로 다시 삼 난 이해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학생 비하가 아니라 내가 나이에 안맞게 입고다니는건가 싶고 괜히 우울해지고 한심하게 느껴지더라ㅠ 가격대 있는옷은아니어도 최대한 단정하고 나이에 맞는 옷으로 다시샀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중딩들 더 잘입는데 뭐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ㅋㅋㅋㅋ 중딩비하가아니구 음 익5랑 똑같은 심정이었닥ㅎ ㅂㅎ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ㅋㅋㅋㅋ 그런 심정이었구나 묘하지 그러면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같은동에 외국인 사시는데 엘베에서 만나면 영어로 인사해주신단말야
17:20 l 조회 2
부모님 노후 준비 넉넉하지 않은데 이거 너무 불효같아?1
17:19 l 조회 11
얼굴이 너무 푸석하다..
17:19 l 조회 3
아놔 비 사라졌네
17:19 l 조회 10
아 진짜 그 느낌 알아? 만원버스에서 일부러 기대고 있는 느낌
17:18 l 조회 21
평소에 아빠가 어지른 건 내가 말 없이 다 치워줬었는데
17:18 l 조회 8
고민(성고민X) 인간관계 조언 남자친구한테 1억 빌려줬는데 8
17:18 l 조회 16
근장 환수…ㅠㅠ
17:18 l 조회 12
니아르 브이케어 그거 효과있어?
17:18 l 조회 3
이 반팔티 어때
17:18 l 조회 8
맑은 분위기랑 퇴폐적인?분위기 중에 뭐가 더2
17:18 l 조회 10
제미나이 정신차려
17:17 l 조회 19
본인표출00년생이 다 결혼한다고?6
17:17 l 조회 33
이러면 당연히 만나자는거 아냐?
17:17 l 조회 11
아니 비온다고 할때는 안오고1
17:16 l 조회 21
근장 질문!1
17:16 l 조회 12
경기도 자격증 지원해주는거 잘 아는 익들아아아아 !!!!8
17:16 l 조회 26
애 신경쓰는집 아닌집 진짜 겉보기로 티난다...
17:16 l 조회 41
전공 B+이면 2
17:15 l 조회 26
꽃바구니 배달하면 바구니 보관 힘들겠짚
17:1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