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욕 먹는 발언이겠지만 진짜 덩치커서 내 자리까지 침범해서 살 닿는 것도 불쾌하고 무엇보다 겁나 좁게 가는게 너무 짜증나고 힘듦..서서가거나 그정도로 덩치가 있으면 살 좀 뺐으면
욕 먹는 발언이겠지만 진짜 덩치커서 내 자리까지 침범해서 살 닿는 것도 불쾌하고 무엇보다 겁나 좁게 가는게 너무 짜증나고 힘듦..서서가거나 그정도로 덩치가 있으면 살 좀 뺐으면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욕 먹는 발언이겠지만 진짜 덩치커서 내 자리까지 침범해서 살 닿는 것도 불쾌하고 무엇보다 겁나 좁게 가는게 너무 짜증나고 힘듦..서서가거나 그정도로 덩치가 있으면 살 좀 뺐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