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라도.. 나 개인사정으로 한 3년 경제활동 끊고 집에만 있다가 요즘 다시 나오려고 노력중인데 진짜 내 목소리가 이렇게 작았나 싶고 좀 스스로가 어벙하게 느껴짐 친구들은 주기적으로 만났는데도 와 진짜 낯설다 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알바라도.. 나 개인사정으로 한 3년 경제활동 끊고 집에만 있다가 요즘 다시 나오려고 노력중인데 진짜 내 목소리가 이렇게 작았나 싶고 좀 스스로가 어벙하게 느껴짐 친구들은 주기적으로 만났는데도 와 진짜 낯설다 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