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9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23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주변 보면
대표 사진
익인1
머릿결 피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부 머릿결 말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빠랑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변인에게 돈 안아낌 ㅋㅋㅋㅋㅋㅋ 더치페이리는 개념이 없음 자신이 다 사주거든 이게 젤 직접적으로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살때 가격비교안함 걍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A라는 제품 살때 나는 스마트스토어, 공홈, 쿠팡 다 뒤져가면서 가격비교한담에 젤싼데에서 사는데 얘넨 걍 보이는데서 팍 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돈 없는데도 이러는데… 배워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큐ㅠㅠㅠ난 이런데서 낭비되는 돈이 아까버서.. 월급 받아도 며칠 안지나서 다 나가버리고 없어지고 이러는게 고민이라면 저런부분이 문제일수도 있으니까 한번 점검해보자 나도 이거 아까워서 저런습관들임ㅋㅋㅋㅠㅠㅠㅠ
++그리고 전기절약 물절약 이런것도.. 관리비 별로 안나가는것처럼 보여도 쌓이면 크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돈없는데 몽총이슈로 보이는 데서 삼...ㅋㅋㅋㅋㅋ걍 현명하질 못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큐ㅠㅠㅠㅠ 이렇게 해도 여유롭다면 상관없지만 금전난때매 고민이라면 함 점검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자세... 자세가 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머릿결 신발 자세 피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행동이 느림..? 천천히하는 여유로운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귀티가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얼굴이 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유로움 매사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가 여유가 있음 취업이 안 간절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연미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차분한 성격 여유있는 행동
머릿결, 깔끔한 손톱(맨손톱인데 관리 잘 된, 스킨톤이나 원톤 네일)
깔끔한 의상(보풀제거, 실오라기 제거, 기본템으로 충실, 좋은 재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30대는 별로 티 안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격비교 안할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외형적으로 지저분함이 없음

얼굴이 푸석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런 글 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급 외제차 끌고다니는거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음의 여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머릿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자라서 귀하게 자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머릿결이랑 자세.. 머릿결 진짜 중요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유로운 것 같아 .. 나보다 많이 어린데도 훨씬 여유로워 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브랜드 로고 없는 옷 입어도 비싸게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옷 재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해외익이고 주위에 부자 평범한 애들 다양한데
기본적으로 여행 진짜 많이 다니고 안 가본 나라가 없음 부모님이 유럽여행 진짜 쉽게 가심
그리고 경험 자체가 다르긴 함 스몰토크할때 이런거 잘 보임 보여지는 명품 이런게 아니라
난 아직까지 부자들 중에 해외여행 싫어하는 사람은 못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일에 치여산다 삶에 찌들었다 이런게 전혀 없음
그냥 겉모습보다도 말 몇마디 나눠보면 풍기는 여유나 분위기 아우라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가족여행으로 유럽 미국 가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모든것이 깔끔 피부도 깔끔 패션도 깔끔 행동도 깔끔 성격도 조곤조곤 군더더기가없음 그냥 든 악세서리나 사소한것이 굉장한 명품일때..? 항상 어딘가 관리받은티가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외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딱 보자마자 돈바른 티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집안. 아무리 명품바르고 실제로 잘살아도 며하게 싼티나는애들이있음ㅋㅋ 근데 어디산다, 뭐 승마주 3회간다.. 아님 약간 일반인들 소비랑 다른 소비를 하는데그게 특별하지않고 일상이라 생각하는 모먼트 걍 아빠가의사 이런게아니라 찐으러 돈이 아주 많으면 티가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 치우고 걍 ㅠㅠ 집 한남동이고 집안에 엘베있다하면 개가 달라보임ㅋㅋㅋㅋ 진짜 안꾸미고 평범한테 그이야기하고 걍 부티 쩔어보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ㅇㅈ 한남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게 맞음 ㅋㅋㅋ스타일은 취향도 타서
은근 저렴해 보이는 에이블리 스타일로 입는데 재벌인 애도 보고 명품에 관리 받은 스타일인데 적당히 잘사는 경우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살때 가격 생각안하고 턱턱 사는거
옷 입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서른 넘어서까지 직장 안구하고 뭔가 여유로움 뭘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만날때마다 보면 찌들린게 아니라 편안하고 여유로워보이는 분위기?
아무리 돈으로 명품 휘두르는거랑은 차원이 다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부자 지인이 말을 엄청 유도리있게 잘했어.... 민감한 상황에서 자기 의견을 잘 드러내는데 아무도 상처 받지 않게 말을 해서 신기했고 웃긴 사람은 아니지만 은근히 분위기 메이커였어. 외모로는 구분 못하겠는데 말하는 게 다른 사람들하고 확실히 구별이 되더라. 그런데 안 그런 부자도 많았고, 솔직히 귀티;; 라는 단어에 별로 공감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깔끔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사람들에게 돈을 안아낌 마인드 뭔가 항상 여유로운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돈보다 시간, 노력, 사람 관계 같은 가치를 더 중요시하게 여기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말수 별로 없는거.행동여유로움. 깔끔한 스타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부자인 20대 애들 많이 봤는데 겉모습이나 해외여행 이런 댓글들 전혀 공감 안되고..ㅎ 그냥 솔직히.. 어머니가 어떻게 하고 다니시는지 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머리숱 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외모는 꾸며도 거기 돈 다쓰고 돈없는 경우 많아서... 변별력 없고 평소 입는 옷 브랜드나 월정액, 물건 고민없이 구매하고 선물 씀씀이 큰거에서 보이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갯벌에도 비싼옷 입고 가는 사람이 잏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여유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피부 머릿결 손발톱 태도 말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524 06.28 12:1069323 2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57 06.28 15:2577885 1
일상2주 디즈니월드 1200만원 태운다 안태운다98 06.28 19:184406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06.28 16:0719535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28 06.28 16:2023914 0
난 결혼이 더 허무해보여서.. 못혼인데 비혼임
5:34 l 조회 1
맹물 의무적으로 마시기 힘든 사람들 차로 마셔
5:32 l 조회 1
웹소도 독서 맞네
5:30 l 조회 5
친구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베프인 관계도 있는 것 같던데
5:29 l 조회 6
뚜껑 어케엶9
5:27 l 조회 21
그냥 남자 여자 꼭꼭 나누는게 더 미새 같음
5:24 l 조회 18
편의점 샌드위치 보통 몇시에 들어와1
5:24 l 조회 7
모자랑 마스크 다 벗으란 규정이 있는거임??5
5:24 l 조회 33
대파 키워보는중인데 쉬운거 하나없구나5
5:20 l 조회 33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6
5:18 l 조회 86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6
5:18 l 조회 16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5
5:15 l 조회 50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2
5:14 l 조회 20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1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2
5:10 l 조회 20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2
5:08 l 조회 145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54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12
5:06 l 조회 55 l 추천 1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9
5:04 l 조회 95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