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9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7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어쩌다 엿들었는데 그 사람이 동생이랑 둘이서 술먹다가 시비걸려서 2명이서 한명 때려서 합의금 3천 물어줬다는데

아무리 둘이서 때려서 특수폭행이라해도 그냥 술김에 주먹다짐한 수준은 절대 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오 절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수폭행이면 개쎈건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사람 하나 조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폭행 합의금은 부르는 게 값이라고 들었는데
특수폭행이면 더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3천이면 어디하나 아작내고 뒤지게 때린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진짜 상종도 하기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특수면 무기 들고 때린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이 같이 때려도 특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명이면 특수아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이서 무기들고 저항못하는 상태인 사람을 팬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이 때려서 특수폭행이 아니라 연장들어서 때린 특수폭행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정도면 뭐 영구적인 상해입힌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가족 술먹고 맞아본적도 있고 때려본적도 있는데 둘 다 합의금 몇백선에서만 깨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손에 뭐 들고 때리면 합의금 갑자기 뻥튀기 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특수니까,, 특수상해까지는 안갔어? 그럼 막 심각하게 때린건 아닌거 같은데 무기들거나 같이 패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면 그냥 달라는대로 준 걸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명에사 한명 팬거면 그것도 특수폭행으로 분류될걸 다구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기에 뭐 들고 때렸다던가 보호관찰이나 전과 있어서 누범기간이였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따.. 벌금형 나와도 저거보단 작을텐데 저만큼 준거봐선 그냥 전과 안늘릴려고 달라는 만큼 준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럿이서 때린거면 죄질이 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폭행은 근데 부르는게 값임 전과로 무조건 남고 치명적이라ㅋㅋ 특히 특수폭행처럼 치명적인 전과는 솔직히 가해자 직장이나 사회적지위나 금전적인부분이나 뭐 이전에 전과가 있어서 보호관찰기간이었을수도 있고... 이것저것 조건따져보고 합의부르는거라 만약 가해자한테 치명적인데 그런일벌이면 합의금이 커지는 경향있음 오히려 가해자가 답없으면 징역살고 전과땅땅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절대적으로 합의금이 크다고 무조건 가해자가 그렇다는건 아닌데 합의를 크게했다는거에 여러 이유가 작용할수있단거임ㅇㅇ 분명 합의한거는 변호사 붙어서 머리굴린건데 이유는 있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알기론 그 사람 동생이 장교후보생? 장교임관 직전으로 알고있는데 그래서 합의 크게 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엉 그러면 그래서 그럴거같은데 장교 전과있으면 못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실적으로 28살까지 취업안한사람많어?..
8:19 l 조회 1
갤럭시 케이패스 쓰는 익들 태그리스결제 ㄹㅇ왜안해 너네
8:18 l 조회 1
왕 날씨좋다
8:18 l 조회 1
40 프사 골라줘 4
8:17 l 조회 25
마이크론 163만까지 떨어진거보면 국장 무서움
8:16 l 조회 16
진짜 특정 몸무게까지 가면 1키로 단위로 정체기인 기분이네 지금 172 에 51 인데
8:16 l 조회 7
직장인들아 출근길 지하철 버스에서 갑자기 터진 사람 봄?
8:15 l 조회 38
신입인데 당일 반차 사유 좀 그런가 4
8:14 l 조회 40
익들아 회사 내 에어컨도 눈치껏 틀어야 할까??3
8:14 l 조회 19
마약 전과 때문에 결혼이 깨졌어…6
8:14 l 조회 99
신입 ㅜ
8:13 l 조회 17
오르긴하네
8:13 l 조회 60
아니 추우면 껴입으면 더ㅣ는거 아냐?
8:12 l 조회 12
지퍼없는 패딩을 뭐라하지?1
8:12 l 조회 16
찐사랑도 허상인거같아 어느정도 마인드컨트롤 가능한듯1
8:11 l 조회 21
삼전 떨어져서 좋다고 샀는데1
8:11 l 조회 132
이북리더기 있는 익들 있어?6
8:11 l 조회 18
고시생 꿈에서 시험 보고 깼는데 기분 너무 안 좋다 ㅋㅋㅋ
8:11 l 조회 3
9~10시까지는 주식 보지 마삼
8:11 l 조회 129
양전 ㅋㅋ
8:09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