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엿들었는데 그 사람이 동생이랑 둘이서 술먹다가 시비걸려서 2명이서 한명 때려서 합의금 3천 물어줬다는데
아무리 둘이서 때려서 특수폭행이라해도 그냥 술김에 주먹다짐한 수준은 절대 아니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어쩌다 엿들었는데 그 사람이 동생이랑 둘이서 술먹다가 시비걸려서 2명이서 한명 때려서 합의금 3천 물어줬다는데 아무리 둘이서 때려서 특수폭행이라해도 그냥 술김에 주먹다짐한 수준은 절대 아니지???? |